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메리카노 @STEM COFFEE! COEX
    문화 & 라이프/맛있는 것! 2023. 10. 24. 06:01
    반응형

     

    메가박스 코엑스 계단층 아래에 있는 스템커피! 커피도 맛있고 카페 내 분위기도 좋아서 있으면 기분이 좋은 곳이예요. :) 메가박스 코엑스 들릴때 지나치면 은근 생각나는 곳? ㅎㅎ

     

     

    매장은 콘크리트 천장 인테리어에, 간간하면서도 센스있는 가구들 배치가 눈에 띄는.. 기본적으로 노르딕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랍니다. 가끔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관람하고 티켓 가져가면 일정 비율 할인해 주는 (물론 제조음료 기준) 이벤트도 해서 나름 쏠쏠합니다! 코메박에서 무대인사 같은 행사때 VIP 응접을 이곳에서 할때가 자주 있어서 그때는 일반인 출입이 제한되기도 하는.. 그런 곳이기도 해요.

     

    작년까지만해도 커피빈 메가박스점이 건너편에서 영업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철수한 상태라 가장 인근 커피 맛집이 이 스템커피와 입구쪽 아띠몽이 남아 있어욤, 물론 조금만 옆으로 가면 스타벅스 코엑스몰점이랑 더 안쪽 아쿠아리움 옆에 커피빈 코엑스인터점도 있긴한데 움직이기 번거로울 수 있어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제일 가까운 곳은 이 두 점이 아닐까 해요.

     


    커피빈 좋아하는 체인이지만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개인적으론 커피 맛은 스템이 더 나은 걸로? +_+

     


    지금 음료는 코코바닐라라떼 시그니처 음료로 기본적으로 카페라떼인데 바닐라빈이 씹히는게 재미있고 커피와 바닐라향의 조화도 좋네요, 다만 제 입엔 많이 달게 느껴지는게 살짝 아쉽? 참고로 스템에서 톨 사이즈는 스벅 기준 그란데와 거의 같은 사이즈예요.

     


    이건 기본 아메리카노. 크레마도 잘 살아있고 커피 맛도 좋아요! +_+

     

    매장은 크게 5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지금은 계단 옆쪽 공간을 메가박스측에서 티켓팅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없어졌습니다;ㅁ; 여기 공부하기 딱 좋은 ㅋㅋ 구조로 책이랑 사이드 좌석이랑 잘 꾸며놨었는데 못내 아쉽네요.

     

     

    지금은 없어진 긴 계단통로 옆의 이 공간.. 아기자기 테이블이랑 직접 가져다 볼 수 있었던 책들하며(만화책들도 있었어요), 집 책상같은 모양새의 벽쪽 공간 인테리어며.. 차 한잔 하며 있기에 딱 좋은 공간이었는데 말예요 ㅎㅎ

     

     

    지금 앉아서 촬영한 이 위치는 메가박스 코엑스 스크린 A,B로 이어지는 통로쪽 공간인데 여기가 아마 밖으로 (메가박스 방향으로) 드나들기 제일 가까운 통로쪽일 거예요, 이 뒤로 큰 테이블이 있어 노트북 작업하기 용이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메가박스 코엑스가 은근 넓은 공간이여서 스템커피도 오밀조밀 많은 꾸밈이 있는중에도 공간이 탁 트인 느낌이 있어 좋아요!

     

     

    메가박스에서 운영하는 스템커피. 지점이 얼마 되지않아 마주치기 쉽지않을 수는 있겠지만, 대형 매장임에도 상대적으로 한산한 편인 매장내 분위기와 더불어 인테리어에 진심인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메박 들리실때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 참고로 유명 비건 베이커리인 써네브레드쪽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음료 가격은 아주 살짝 비싸게 다가오는 편이예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