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가박스 2021 라이프 다이어리 출시 ①
    문화 & 라이프/다이어리 2020. 12. 23. 11:37
    반응형



    소리소문 없이 깜짝 등판한 혜자스런 다이어리! +_+ 2021년 메가박스 라이프 다이어리 Vol.3가 오늘 출시됐어요! 구매는 온라인은 G마켓에서, 오프라인은 메가박스 직영 지점에서 12월 23일 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본래는 출시 시점을 정하고 있는 중이라면서 이르면 12월 마지막주, 늦으면 1월 중 출시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어 어쨌든 출시는 결정됐구나 싶었는데 이렇게 기습 출시할 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색도 예쁘고 세련된, 도시 감각의 색상을 택했네요 - 샌드 그레이 색상과 오렌지, 완전 레드에 가까운 예쁜 색으로 옷을 갈아입었어요! ㅎㅎ 재질은 역대 시리즈와 똑같이 패브릭으로 감싼 것 같네요.


    이번 Vol.3는 2020년의 Vol.2와 비교해 볼륨이 더 커졌어요 - 사이즈는 110 x 170mm 으로 전작과 거의 같아요, 그런데 페이지 양이 무지 노트 섹션이 약 50p 정도 늘었어요! 환영할만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속지도 컬러 테마를 적용한 것 같은 느낌이예요 - 2020 Vol.2 처럼 알록달록 컬러 처리를 하지않아서 더욱 세련되어 보이고 페이지를 넘길때 통일성도 있고 좋아 보이네요! 버킷 리스트, 무비 아카이브 등 특징적인 구성도 여전히 그대로 유지하고 있구요.


    Good!!



    이번 년도 쿠폰팩입니다~ 보너스 콜라 쿠폰도 12장 그대로고 매달 하나씩 쓸 수 있는 쿠폰도 12장 있는 것 같은데... 그런데 쿠폰이 전부 R 사이즈 오리지널 팝콘이네요! ㄷㄷㄷ 2년 동안 그래도 다채롭게 구성해서 줬었는데 내년부턴 꼼짝없이 팝콘만 받게 되네요 ㅜㅜ


    아쉽긴 해도 지금 상황을 보면 불평은 말도 안되는 거겠죠?? 이만해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팝콘같은 경우는 추가금을 내고 다른 맛이나 사이즈로 교환도 되니 상황봐서 L 사이즈를 구매해도 되니깐 쓰기 나름이겠네요. 다만 오징어 몸통라던지 에이드, 더블 L 사이즈 팝콘 등 특별한 경우 맛볼 수 있었던 그런 즐거움이 없어져서 그게 살짝 아쉽네요.


    그 외엔 이번에도 무료 관람 (일반관, 평일) 티켓 1장과 영화 3,000원 할인권 4매가 같이 제공됩니다! 초대권은 1년간 유효하고 꽤나 유용하니 잘 사용하시길 바래요 ㅎㅎ (정작 전 아직 못쓰고 여지것 남겨두고 있네요 ㅜㅜ)


    그 외 변경점은 쿠폰 사용이 기본적으로 모바일 오더 및 온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하게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물론 아직 모바일 오더를 갖추지 못한 지점에선 키오스크에서 처리가 가능하지만 운영 시간내 모바일 주문으로 등록해야 쿠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꼭 유의 하세요~



    한정 수량으로 펜을 꽂을 수 있는 펜클립과 표지에 자유롭게 붙여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팩(12매)을 같이 증정한다고 하네요 - 소진되면 그대로 종료되는 한정 보너스 같은 선물입니다.



    그래서 이 다이어리팩의 가격은 16,000원으로 2020년 버전과 가격이 같아요. 다이어리 콤보도 판매하네요, 가격은 20,000원으로 오리지널 팝콘 L사이즈와 음료 2잔이 다이어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아, 그리고 메가박스측에서 공식적으로 1~3월분 쿠폰 사용 기간을 3월 까지 연장시켜놨다고 합니다, 혹 1월 중 쿠폰 사용 못했다고 버리지 마시고 3월까지 킵하셨다가 사용하시길 바래요! 영화 초대권의 유효기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입니다.



    구매는 12월 23일 부터 가능하며 온라인 주문은 G마켓에서만 가능 합니다 (택배비용 별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