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1 울트라 예상 렌더링 이미지! (주의: 확정아님)
    뉴스 & 컬럼/모바일 2020. 10. 19. 10:46
    반응형


    지난번 갤럭시 S21에 이은 온릭스 발 갤럭시 S21 울트라 예상 이미지입니다. +.+



    기기 사이즈는 대략 165.1mm x 75.6mm x 8.9mm (카메라 범프까지 10.8mm) 정도로 보여집니다. 카툭튀가 2mm 이하 수준이면 현 노트20 울트라의 2.4mm 보다는 개선된 것 같지만...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 처럼 여전히 두께감이 있죠. 화면 사이즈는 6.7에서 6.9인치 사이로 보입니다.


    지난번 작성된 갤럭시 S21 렌더링에 비해 카메라 부분이 거대해졌고 렌즈 수도 늘어났습니다. 플래시 또한 거대한 카메라 섬 안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직 카메라 구성에 대한 정보는 컨펌되지 않았으나 소문에 따르면 이번 새로운 갤럭시 S21U는 두개의 망원렌즈를 장비할 것이라고 합니다 - 하나는 잠망경 구조의 고배율 렌즈일 듯 하고 다른 하나는 통상 사용하던 2~3배 저배율 근거리 망원렌즈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둘은 아마도 광각 렌즈와 초광각일 듯 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이번 S21 기기중 하나는 (또는 전부? 일부?) S펜을 지원할 것이라고 하죠. 이 S21 울트라가 그 기기일지는 아직 알 수 없으나 공개된 이미지 상으론 S펜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은 없어 보입니다.


    만약 지원된다고 가정하고 이 렌더링 이미지가 실제 기기와 동일하다고 한다면 S펜은 별도로 판매될 듯 하고 수납 공간이 없으니 아마도 따로 가지고 다녀야 할 듯 합니다, 대신 SW와 디지타이저 등은 노트 그대로 지원해주지 않을까 하네요. 블루투스를 이용한 근거리 리모콘 기능도 S 시리즈에서 구현해 줄지 모르겠네요, 지원한다면 이 S펜도 따로 충전 기능이 있어야 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론 동글동글한 S 시리즈도 나쁘진 않지만 노트 시리즈의 사각사각 감성이 사라져서... 그게 제일 슬프네요 ㅜ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