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0 FE 5G 컬러 렌더링 이미지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20. 8. 19. 07:54
    반응형



    팬 에디션이 중간 중간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갤럭시 노트FE에 이어 갤럭시 S20 시리즈의 FE 에디션이 추가될 전망입니다. 가격은 90만원 대에 나올 것 같아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노트7과 큰 차이가 없었던 노트 FE에 반해 이번 갤럭시 S20 FE는 (FE는 Fan Edition을 의미합니당) 일부 스펙 다운과 함께 가격을 크게 낮춰 가성비를 끌어올린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갤럭시 S10e 처럼 성능과 가격, 크기를 내린 모델일 수도 있지만 이번 S20 FE는 그보단 생각보다 저조한 S20 시리즈의 판매량을 올리고 재고 부품 소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일단 성능 면에선 기존 S20 시리즈와 결을 같이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고 (AP 스냅드래곤 865, FHD 60Hz 플랫 디스플레이, S20보다 다소 떨어지는 수준의 후면 카메라 탑재 등), 디자인도 현 세대와 같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플랫 디스플레이가 가장 먼저 눈에 띄고, 다소 넓어진 베젤도 (특히 하단부) 눈에 띕니다. 펀치 홀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고 전면 후면 나름 말끔한 인상입니다, 한편으론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노트20이 (통상판) 연상되는 디자인이기도 한데요.. 카메라 범퍼가 심해 보이지 않으니 안정된? 정돈된 느낌도 들어 좋아 보이네요.



    그리고 렌더링된 색감도 정말 좋아 보이는데, 정말 이대로 출시된다면 갤럭시 노트20 시리즈는 조금 실망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겠어요;ㅁ;


    지난 6월 즈음부터 떠돌던 소문이었는데 실제로 출시되는 듯 해 흥미로운 기기인데요.. 아래 기사에 따르면 해당 기기는 4G, 5G 전부 대응 가능하지만 북미 기준으로 5G 모델만 출시할 것이라고 하네요.


    예상 스펙은 AP 퀄컴 스냅드래곤 865, RAM과 저장용량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저장용량은 일단 128GB 이상일 것으로 보이며, IP68 대응 방수방진, 3.3mm 전면 카메라 홀 등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화면 사이즈는 6.5" 에서 6.7"를 예상하고 있네요. 배터리는 4,500mAh.



    카메라는 후면 트리플 카메라 (1,200만화소 초광각, 1,200만화소 광각 메인, 3배 광학줌 지원 800만화소 망원 카메라), 전면 카메라 (3,200만 화소) 구성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