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20+ 렌더링 이미지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20. 5. 26. 13:09
    반응형




    ㅜㅜ 뜬금없는 카메라 링은 왜때문에.... ㅜㅜ 가뜩이나 인덕션.. 아니 사실은 인덕션 이전에 물리적으로 어쩔 수 없는 듯한 카메라 범퍼도 문제라고 보는데 거기에 더해 크롬 느낌의 저 동그란 렌즈 링은 왜 넣었을까요?


    디자인은 이제 구체화-확정 됐다고 보고, 세부적으로 수정은 할 수 있을테니 저 부분이 부정적인 의견이 많다면 지금이라도 무마할 확률도 있겠죠?


    갤럭시 노트20 플러스의 사이즈는 165mm x 77.2mm x 7.6mm 일 것이라고 하며 스크린 사이즈는 6.9인치라고 하네요 - 7인치까지 가도 괜찮을텐데 그 선을 넘진 않네요. ㅎㅎ 물론 여전히 엣지 스크린입니다;ㅁ; 이와 대비되게 통상 노트20은 평면에 가까운 굴곡을 가진 스크린일 것이라고 하네요.


    노트10 시리즈와 차이점이라면 S펜이 카메라 위치를 피해 (전면 기준으로) 왼편으로 이동했고, 스피커와 마이크 등이 보입니다. 소문엔 이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링용이라고 합니다, 사실이라면 통화시 더 깨끗한 품질을 보증하겠죠? +_+


    그리고 카메라 관련으로 갤럭시 S20U와 비교해 카메라 스펙이 하향될 것이라고 합니다 - 배터리, S펜, 와콤 패널 등과 타협이랄까요? 한편으론 갤럭시 S20U는 그 자체로 유니크한 (카메라 특화) 버전으로 남게 되는 셈이네요 - 이것도 뭐 나름 좋은 선택일 듯 하네요, 아직까진 카메라 성장형(...) 에디션이지만 제대로 버전 업된다면 자체로 가치가 있을 듯 합니다.


    온리크스 발 유출 자료는 정확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 이제 갤럭시 노트20+의 전반적인 느낌과 디자인은 다 봤다고 보심 될 듯 합니다.. ㅜㅜ





    PS) 흑.. 이번 노트20은 건너뛰어야 하나... ㅜ0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