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유 - 에잇(Eight) 어쿠스틱 버전~
    문화 & 라이프/Music 2020. 5. 18. 02:19
    반응형



    자신의 생일 기념 및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0만 달성 기념, 그리고 한가지 또 뜻 깊은 사연이 있죠 - 아이유와 팬덤 유애나가 함께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하는데 금액이 5천만원이 넘네요;


    그녀의 소속사 에담은 이를 같이 기념하기 위해 이번엔 그녀 혼자 부른 '에잇'의 어쿠스틱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살랑살랑한 '에잇!' 스테이지에서 꼭 들어봤으면 하는, 포근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이 되었어요.


    그녀는 또한 영화도 한편 준비중인걸로 알려졌는데요, 'Dream' 이라는 제목의 영화인데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스포츠 장르 영화로 올해 안에 크랭크인 예정에 있습니다 (개봉은 2021년 중 예정). 코미디 성격이 짙을 듯한 느낌이 물씬 드는데 이하늬, 박서준, 홍완표, 양현민, 이현우 등 출연 예정입니다.



    그리고 스태프들에게 살짝 이른 축하를 받은 그녀! 그녀가 맡은 소민이가 생일 축하 케익을 받았네요 ㅎㅎ 아이유는 이번 영화에서 다큐를 촬영하는 방송국 PD 역할을 맡을 예정이라고 해요.


    2018년 기준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페르소나'에 이은 두번째 영화 출연작인데 (사실 상업영화로 치면 첫번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앞의 두편은 TV 드라마였고 '패르소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었구요, 그리고 아직 정식 개봉 전인 독립영화가 하나 또 있긴 하죠, '아무도 없는 곳'. 이것까지 치면 그녀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는 3편이 됩니다. 개봉일은 여전히 미정입니다.) 또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됩니다!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