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유 - 에잇(Eight) Prod.&Feat. SUGA of BTS
    문화 & 라이프/Music 2020. 5. 7. 04:36
    반응형




    아이유의 '에잇'이 공개 되었습니다! +_+ 지금까지의 아이유의 스타일과는 또 다른, 다시 한층 성장한 그녀를 마주하는 느낌이예요.


    그리고 완전 팬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M/V예요! 차트 올킬을 아득히 넘어 팬아트가 넘쳐 흐를 지경이네요;ㅁ; ㅜㅜ 






    곡은 그리움을 표현한 느낌이 들었어요, 힘든 삶에 지친 우리네를 앞을 보고 힘내자고 위로하는 느낌도 주고... 참 신기한 곡이예요!



    정말 진취적인 성향의 곡인데 왜 이렇게 가슴 한켠이 아려오는걸까요? 누구에게나 잊고 싶지않은 누군가가 있기 마련인데 이 곡은 다시금 그 사람을 추억하게 만드네요.


    추억, 그리움, 행복, 헤어짐, 만남.. 모든게 돌고 돌며 반복 속에 시간이 지나며 흐릿해지기도 하지만 절대 잊혀지지 않는 기억도 있죠. 그래서 제목이 '8'인 걸까요? 8을 뉘우면 ∞이 되니... 마치 영원 속을 헤매는 느낌?



    표면적으론 이미 고인이된 설리가 떠오르는데, 확실히 아이유가 정을 표시한 그녀 외에 또 한 분이 떠오릅니다.. 그래서 더 슬프게 다가오는 걸까요?


    과하지 않고 곡의 변주에 힘을 실어주는 슈가의 랩도 정말 인상적이었는데, 아이유의 고음과 참 잘 어울리는 느낌이예요!



    지금까지 들어본 아이유 곡 중 가장 세련된 느낌의 곡이예요. 차트의 여왕이 아닌 성장형 여왕같아요, 아이유 ㅜㅜ ㄷㄷㄷ


    한편, 아이튠즈 차트에선 미국과 캐나다에서 No.1을 찍고 있고 프랑스와 호주, 브라질에서도 1위에 등극했습니다. 영국에는 3위를 기록중이며, 일본과 독일에선 4위에 올라있네요.


    아미의 화력은 역시 무섭네요!!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