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 BTS 관람(?)가기~
    it Style+/my 기록 2020. 1. 21. 18:57
    반응형



    보라천국이된 스타벅스! ㅎㅎㅎㅎㅎ 오늘부터 시작된 스타벅스 + BTS 캠페인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퍼플 뱅쇼 이야기를 했었는데 이번엔 그때 미처 못보여드렸던 MD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







    이번 BTS 캠페인 푸드. 케익과 컵케익, 마카롱 등 맛난 것들이 가득! ㅎㅎㅎ 아까도 적었지만 저 딸기 타르트가 ㅜㅜ 너무 맛나보였어욤!!



    그리고 BTS 굿즈 모듬입니당! 이때는 구매한 분이 아무도 없으셔서 풀 세팅을 볼 수 있었는데요 ㅎㅎ 보자마자 전 화장품 진열대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게다가 보라색 깔맞춤이랑 프리즘 종이가 너무 잘 어울려서 MD 자체보다 저 포장이랑 색감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름 메인이라고 할 수 있겠죠? 본차이나 머그잔과 유리잔입니당. 긴 쪽이 용량이 적은데 더 예쁘고 비싸요! 상자만 보면 마치 스피커나 BTS 관련 굿즈라고 해도 믿을 법한 포스를 풍겨요~



    그리고 가장 인기템인 노트북/태블릿 파우치예요 - 왼쪽건 11인치 정도에 적당하고 오른편 큰 사이즈는 14인치 정도에 적당한 파우치입니다. 파우치의 사이즈 정보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




    파우치 오른편에 있는건 키 체인입니당, 디자인이 예뻐요!



    큰 파우치. 재질은 패브릭인데 까칠한 느낌이예요, 스코티쉬 체크 무늬가 예쁘고 색감도 정말 좋아요~



    스몰 사이즈 파우치.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고민 많이 했던 -.- 녀석이었는데 음료 마시고 나가니 이미 품절이었던 아이였어요 ㅜㅜ 보라색 섞인 주황색 커버가 참 예뻐요!



    퍼플 태슬 키 체인 입니당. 케이스는 메탈 케이스 안에 고이 모셔져 있어요. 가격이 조금만 낮았더라면 요거 바로 Get!! 했을텐데 26,000원이라는 가격 앞에 무릎을 꿇은.. ㅎㅎㅎ



    체인 재질은 동이고 태슬을 묶은 헤드 파츠는 아연재질입니당, 옆에 참은 우드 재질이네욤. 두개가 한 세트라 다양하게 장식에 사용할 수 있겠죠? +_+ 참 예뻐요!



    BTS 스벅 탐방 사진은 여기까지인데요.. 스타벅스가 연예인과 콜래보한게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죠.


    저는 BTS의 큰 인기와 보라색 & 스타벅스의 조합은 보라색이 상징색인 커피빈보다 더 강렬하고 잘 어울렸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만약 커피빈이 다른 내용으로 BTS와 콜라보를 했더라면 어떤 느낌이었을지 정말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마케팅을 잘 하는 스타벅스라 이번에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 같은데 가격이 조금 높은 수준이여서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1인 1 MD 정책을 강력하게 미는 바람에 큰 잡음 없이 다양한 구매층에게 구매 찬스가 간 점은 정말 긍정적이지않나 생각이 들어요.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스타벅스 + BTS 캠페인, MD는 금방 품절될 것 같지만 푸드는 계속 될테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쯤 구경 가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