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 MS, 윈도폰7 연합군 삼성·LG 포함 5개사 밝혀
... MS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윈도폰7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굳어진 스마트폰 시장의 양강 구도를 뒤흔들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 업계에서는 특히 아이폰과 근본적으로 다른 사용자환경(UI)을 비롯해 페이스북, 게임 등 네트워크와 콘텐츠 부문의 강점, 개발사들과의 든든한 협력 관계 등을 윈도폰7이 가진 경쟁력으로 꼽고 있다. ...
마이크로소프트의 역습? 왕의 귀환? (... 제 기억엔 M$가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한번이라도 왕이었던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새 모바일 운영체제 윈도우모바일7의 연말 발매를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여기에 기존에 참여 의사를 밝혔던 삼성, LG 및 아수스에 이어 Dell과 HTC가 새로이 참여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확실한 주체가 있어서 꽉 휘어 잡고 있는 애플의 아이폰, 자유분방한 분위기에 이렇다 할 카리스마가 아직 발현되고 있지 않은 구글 안드로이드에 이어 MS도 윈도우 모바일로 재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잘 되서 애플을 견제해줬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 라지만, 윈도우7폰에 현재 한글이 지원되지 않아 국내 발매는 아직은 요원하기만 합니다 - 기사에 따르면 내년에나 만나볼 수 있을 듯 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