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니 WF-1000XM3 7월 13일 출시 예정
    뉴스 & 컬럼/PC & 가젯 2019. 7. 5. 20:57
    반응형





    일본 발매일은 잡힌 듯 하네요. 소니의 TW 이어폰 WF-1000XM3. 두번째 세대이긴 한데 M3로 네이밍을 통일한 듯 하죠?


    1세대가 연결성과 안정성에 문제가 많았는데 이 문제들을 적극 해결하고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더 높인 버전으로 태어났습니다.



    주요 특징이라면 왼쪽과 오른쪽 양쪽의 유닛이 서로 체결되는 방식이 아닌 각 유닛이 연결되는 모체와 직접 연결돼 더 안정적인 성능을 낼 수 있게 된 점과 (딜레이도 개선되었네요),



    소니 고유의 노이즈캔슬링 프로세서인 QN1이 탑재되었다는 점을 들 수 있겠네요, 물론 이 코드리스 이어폰엔 성능과 전력이 절충된 버전으로 보이는 QN1e이 적용되어 있긴 합니다.



    두 유닛 모두 2개의 마이크를 탑재하고 있고 유닛이 바깥쪽으로 길게 나와 있어서 통화에도 유리해지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했으며 블루투스 버전은 5.0으로 업데이트돼 전력비 개선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NC 적용시 6시간 재생).



    케이스가 좀 커보이는데 최대 3회 완충 가능하다고 합니다! 급속 충전도 지원해서 10분 충전으로 90분 재생이 가능 합니다.


    지원 코덱은 사이즈 때문인지 LDAC는 지원하지 않고 SBC와 AAC 코덱을 지원 합니다 (Apt-X도 미지원), DSEE HX 음장도 내장. 그리고 24bit/96kHz 업스케일링이 가능합니다.





    일본 출시일은 7월 13일, 국내 발매는 아직 미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