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폴드 출시 다시 늦춰진다? (feat. 새로운 결함)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6. 4. 11:41
    반응형



    수정 작업이 오래 걸리는 듯하죠?


    아직까지 공식 발표 일정도 없고 어떤 부분들이 수정이 되고 있는지, 현재 상태는 어떤지, 아예 알 수가 없으니 소비자들도 궁금하고 또 궁금한 상황.. ㅎㅎ 기사를 보면 오는 6월 출시될 것이라고 하던 갤럭시 폴드가 7월 발매도 불투명해 보이네요.


    그리고 '또 다른 결함'은 아마도 디스플레이가 부풀어 오르는 현상인 것 같죠, 새로이 조사된 문제점인 것 같은데.. 출시를 너무 서두르는 것 아닌가 생각도 드네요 - 극복해야 할 단점들이 만만치 않은 것 같은데요.


    1세대 기기가 늘 그렇듯 신선함과 동시에 여러 문제점들을 보여주곤 하죠? 폴더블의 경우 다른 종류보다 신뢰가 문제가 되는 만큼 (개념에 있어서도, 기술의 완성도에 있어서도)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완벽을 가해야 할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출시까지는 더 시일이 걸릴 듯 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폴드 출시일을 확정하지 못하면서 미국에서 제기된 결함 외에 또 다른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드의 화면 깨짐 현상과 힌지(경첩) 내부에 이물질이 들어가는 문제 외에 디스플레이가 부풀어 오르는 현상 등을 추가로 보완하고 있다.


    이동통신업계 관계자는 "통신사들은 6월 중으로 갤럭시 폴드를 출시하고 싶지만 삼성전자는 별다른 언급이 없다"며 "이르면 6월 말, 여의치 않으면 7월로 밀릴 가능성이 커 보인다"고 내다봤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