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10 5K 렌더링 이미지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6. 9. 05:31
    반응형


    지금까지 흘러나온 정보들을 토대로한 새로운 렌더링 이미지네요.


    갤럭시 노트10의 대략 모양새를 고화질 렌더링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360도 비디오도 보실 수 있네요.


    CAD로 도안을 그린 후 3D 렌더링을 했다고 합니다, 동시에 360도 비디오도 같이 만들었구요.



    이 이미지들은 갤럭시 노트10 입니다, 다른 종류의 노트10이 하나 더 존재하는 걸로 알려졌는데 이 사이트에 올라온 기기는 통상 갤럭시 노트10 입니다 (다른 기기는 'Pro'라고 언급이 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추가로 더 많은 사진들과 비디오를 보실 수 있어요. :)


    디스플레이는 6.3인치 다이나믹 AMOLED (HDR10+ 지원), 엣지 스크린이 전후면에 적용되어 있고... 이번엔 상하단에도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노트10에는 지문센서가 디스플레이 안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는데... 전면 카메라가 이번엔 중앙에 위치하게 됩니다. 물방울 디자인은 아니긴 한데 호불호가 크게 갈릴 모양새죠.


    후면 또한 호불호가 크게 갈릴 듯 합니다 - 세로 모양으로 왼쪽으로 몰아놨어요, 아마도 배터리 공간을 더 확보하기 위해서가 아닐까 하는데요 (S-펜 꽂는 곳도 아마 이쪽 아래 부분에 있을 듯 하죠), 이 디자인 덕분에 뭔가 중국폰 같은 느낌도 들어요;ㅁ;


    참고로 전후면 양쪽 카메라 센서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일각에선 작년 세대와 같은 규격의 카메라 렌즈가 적용될 것 같다는 불안한 소식도 들려오네요. ㅜㅜ


    이번 갤럭시 노트10에는 3.5mm 이어폰잭이 탑재되지 않을 전망입니다, 빅스비 버튼도 없어진다고 하는데 어디까지나 확정된 소식은 아닙니다...만, 확률은 꽤 높다고 봐야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