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카이 듀얼 무선 충전패드
    뉴스 & 컬럼/PC & 가젯 2019. 4. 1. 07:56
    반응형



    스카이에서도 무선충전 패드를 발매할 예정에 있네요!? 펀딩 받아 제조하는 듯 한데.. 얼리버드 혜택도 있고 제품이 좋아 보여 소개 합니다. 제품은 4월 중 열릴 것 같아요.



    두 기기를 동시 무선 충전할 수 있는데 삼성의 듀오 패드와 다른 점이라면 동시 충전도 급속 충전을 지원한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이를 위해 팬택에선 특별 설계한 9V에 3A(27W) 고출력 전용 어댑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본품에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삼성의 경우 10~11W 정도를 고속 무선 충전이라고 말하는데 충전기를 가리는 삼성 기기가 이걸 사용할때 (충전량은 같아도) 실제 고속충전을 받아들일지는 저는 아직은 모르겠네요, 하지만 10W로 입력이 된다면 고속 충전은 맞아요 (유선 15W에 비하면 아쉬움이 있긴 하죠). 고출력 USB-PD 충전기를 통해서도 전원 공급이 가능할지 확인해 보고 싶어지네요!



    어쨌든 이 스카이 듀얼 무선 충전패드는 코일이 5개라 충전을 위한 자리 잡기가 더 편리할 것 같아요, 다만 발열은 없을지 그게 좀 걱정이 되네요; 과전류와 과전압으로 부터 보호, 과열 보호, 과공률 보호, 단락회로 보호 장치, 과충전 보호 등 안전 관련 장치들이 많이 있어서 정말 제대로 작동하는 거라면 안정성도 좋을 것 같아 보이네요.



    25W 입력에 Qi 호환 최대 10W X 2개 해서 총 최대 20W 출력을 지원 합니다, 저전력 충전도 고속충전과 함께 안정적으로 지원해줄지 궁금하네요.



    삼성의 10만원에 육박하는 무선 충전패드 듀오 대비 가성비도, 혹 보호회로 장비도 더 나을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코일이 5개니 발열제어만 잘된다면 어디에 둬도 제대로 잘 충전이 진행될테니 그 점도 강점이겠구요.



    슈퍼얼리버드로 펀딩하면 3만원 정도 구매 가능하니 예전 삼성 무선충전 듀오와 같은 정도.. 기기가 되겠네요!



    사이트 : [WADIZ] 무려 5코일 ! SKY 듀얼무선충전패드

    갤럭시 버즈, 에어팟, 스마트워치 그리고 모든 무선충전 스마트폰을

    한번에 충전시켜주는 듀얼 무선충전패드 by SKY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