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버즈 마블 케이스 재출시는 미정?
    뉴스 & 컬럼/PC & 가젯 2019. 4. 22. 11:52
    반응형



    요즘 삼성에겐 안 좋은 소식들만 들려오고 있죠? 갤럭시 폴드 미국발 소식부터 해서 액세서리 관련까지 소비자들의 불만을 사고 있습니다.


    문제가 된 제품은 삼성이 직접 제조에 연관이 있는 제품은 아니라 삼성만 책임 소재를 묻기는 좀 그런데 최종 결정 및 삼성 브랜드를 사용하기에 삼성도 그에 못지않은 책임이 있음은 자명해 보입니다.


    일전에 판매하다 품질 문제로 판매 중단된 갤럭시 버즈 케이스 - 마블과 카카오죠 - 일부가 출시 미정 및 취소된 걸로 보인다고 합니다.





    마블 상품이 먼저 시장에 풀리면서 이를 구매한 사람들이 모두 품질에 불만을 표하며 삼성이 의견을 수렴해 환불 및 판매 중지에 들어선지 얼마 안돼 아예 출시 중단까지 가는 걸로 보이는데요... 나름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 합니다.


    실 상품을 받은 많은 사람들은 조악한 품질과 착용법에 경악했다고 하는데요...



    (이랬어야 할 귀요미들이...)


    (실제로는.. ㄷㄷㄷ)


    (출처 : 삼성닷컴 | 갤럭시 버즈 액세서리 사용 후기)



    이에 삼성은 추가 발주도 중단하고 기존 구매자들에겐 환불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만, 재출시 자체를 회의적으로 보는 듯 합니다, 덕분에 당시 아예 출시도 안됐던 카카오 케이스는 판매 자체가 없던 일로 되어 버렸다고 합니다;ㅁ; 카카오와 마블 제품은 같은 방식과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문제가 된 제품들은 실리콘 재질 제품으로 충격 보호도 제대로 안되고 마감이슈 뿐 아니라 먼지에도 취약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상단 커버를 부착하는 방식이 양면 테이프를 이용하는 방식이라 해당 방법을 고수하는 한 제품 퀄리티를 개선할 방법이 마땅치 않아 아예 제품 자체를 취소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재질이 유연한 실리콘 재질이라 더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링케이스도 상단은 양면 테이프로 부착하는데 아직까지는 큰 문제는 없어 보이니까요.





    공식 콜라보레이션 제품임에도 낮은 품질로 전량 환불처리된 '삼성 갤럭시버즈 마블(어벤져스) 및 카카오 캐릭터 케이스'의 재출시 판단이 유보됐다. 이번 결정으로 인해 지난 5일 출시 예정이었던 '카카오 캐릭터 케이스'는 판매 자체가 취소됐다. 두 제품은 2005년 설립된 디자인 회사 하인크코리아가 제작했다.



     

    반응형

    '뉴스 & 컬럼 > PC & 가젯'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니 WF-1000XM3 출시 예정!?  (0) 2019.06.21
    애플 2세대 에어팟 국내 출시  (0) 2019.04.20
    스카이 듀얼 무선 충전패드  (0) 2019.04.01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