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10+ 새 디자인은 이것?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12. 6. 10:28
    반응형


    갤럭시 S10 시리즈는 내년 2월 유럽에서 열리는 MWC 2019에서 소개될 예정이죠. 대화면 스마트폰이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 갤럭시 S10+는 6.4 인치 화면을 가질 것이라고 하는데 이는 기존 갤럭시 S9+와 비슷한 크기이긴 합니다.


    원 소문에는 트리플 카메라에 갤럭시 노트9처럼 가로 모양의 카메라 바가 있을 것이라고 했는데 몇가지 정보가 업데이트 되면서 좀 바뀌게 되었습니다.


    S10+의 경우 후면에 트리플 카메라가 아닌 쿼드 카메라가 달릴 것이고 전면은 인피니티-O 타입 홀 디스플레이를 채용, 듀얼 전면 카메라를 가질 것이라는게 주요 내용이네요. 전면에 홀이 2개는 이미 이미지들이 많이 퍼졌는데 전체적으로 다듬어진 (업데이트된) 렌더링 이미지를 보니... 흠... 역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ㅁ; 쿼드 카메라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덕분에 광활한 전면 화면을 가지게 되며 거의 베젤 없는 풀 디스플레이 구현도 가능해 질 듯 하죠. 뒷쪽의 아주 조금 튀어나온 카메라 부를 포함 전체 두께는 약 9mm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런 정보를 조합해 렌더링 이미지를 새로 만들어 봤다고 해요, 컬러는 가장 최근 중국 시장에 S9 시리즈로 선보인 아이스 블루 컬러를 적용해 봤다고 합니다.



    아래는 360 렌더링 동영상입니다.





    저 그라데이션이 적용된 아이스 블루 색상 때문에 거부감이 든다면 아래 단색 처리된 이미지를 보면 한층 안정적인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그나마 기존 S 시리즈, 아니 오히려 노트 라인과 닮은 느낌이 드네요! 엣지 라인과 엣지 스크린은 여전히 적용되고 있고 디자인 랭귀지에 변화는 보이지 않는데... 스마트폰 디자인 추세가 전면화면 위주로 가다보니 변화를 주기에도 애매한 상태인 것 같죠?


    지문인식은 전면 스크린에 통합될테니 현재 시리즈보다 후면 디자인도 많이 깔끔해 지긴 했는데 여전히 아재스러움? 변화가 적은.. 고리타분한 느낌이랄까... 재미없는 느낌이 여전히 남아있는 것 같아요;


    더 많은 렌더링 이미지는 아래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어요!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