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10, S10+ 화면?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12. 5. 07:11
    반응형


    삼성이 갑자기 노선을 바꿔 S10에 홀 디스플레이를 적용할 지 모른다는 소문이 크게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사실 삼성은 지금까지 확실한걸 이야기한 적은 없는데 최근 라인 일부를 개조하고 장비 변경을 하는 등 움직임이 포착됐다고 해요, 덕분에 S10에도 인피니티-O 타입 디스플레이, 그러니까 카메라 구멍이 뚫린 디자인이 적용되는게 아니냐는게 기정 사실화 되어 가고 있네요, 그리고 실제 S10에 이를 적용한 시제품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이런 상태라면 실제품에도 탑재될 확률이 매우 높아진다고 볼 수 있겠네요.


    아래는 그에 맞춰 나온 새로운 S10용 전면 유리라고 올라온 사진입니다.



    참고로 아래는 그 전에 돌던 이미지 입니다. 이때는 인피니티-O가 아닌 S8/9 스타일이었죠.



    여기에 맞춘 여러 갤럭시 S10, S10+의 예상 렌더링 이미지들입니다 -




    그리고 게임 플레이시 디스플레이 모습은 이런 정도가 아닐까 하네요.



    이 렌더링 기반으로 아이폰 Xs와도 비교해 볼까요?



    보면 구멍이 하나일땐 좀 덜 거슬리는데 두개가 되니 노치만큼 부담되는 느낌이예요. 그럼에도 디스플레이 영역은 노치 스타일보단 확실하게 확보하긴 하네요. 저 영역은 동영상 감상시엔 레터 박스 안에 들어갈 수도 있어서 노치보다 풀 디스플레이의 장점을 잘 살릴지도 모르겠네요.



    소스 : 종합


      - Twitter : Ben Geskin

      - 사이트 : S10 or S10+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