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시즌 한정 코어 MD 출시!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18. 6. 26. 11:17
    반응형



    6월 26일 또 조용히 ㅎㅎ 발매된 코어 MD예요! 많은 종류는 아닌데 시나몬색으로 깔맞춤된 아기자기한 MD가 귀엽네요~ 특히나 눈에 띄는건 트래블파우치가 아닐까 하네요! 여름 단골 손님 시온 글라스와 이제 여러 버전이 있는 트로이 텀블러도 여행 테마에 잘 맞는 디쟌으로 새롭게 나왔구요.



    커피 익스플로러 트래블파우치


    여행때 가벼운 소품을 담을 수 있는 작은 파우치예요, 가격은 24,000원. 요번 코어MD에서 품절이 예약된(?) 녀석으로 보이는 만큼 미리 체크해 두시길 바래요~



    내부의 파우치가 분리가 됩니당! 고리도 달려 있어요 ㅎㅎㅎ 파우치 자체가 좀 작은 편이기도 하고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색감과 커피도구를 시각화한 디자인은 참 예뻐보입니다아~



    커피 익스플로러 글라스 자


    저는 요녀석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ㅎ 커피 도구들과 추출기구를 그려 넣은 녀석인데 원두나 과자류를 보관하기 적당해 보입니당.



    커피 익스플로러 시온 글라스 473ml


    시온 글라스는 찬 음료를 얼음과 함께 담을때 얼음이 닿는 부분의 바깥쪽이 크게 떨어진 온도차로 인해 색이 변하는 잔을 말해요 - 전체가 다 변하는 건 아니고 특정 부분이 있어서 (겉의 도료가 반응하는 거겠죠~) 포인트를 준 부분만 변합니다. 



    이 잔은 커피벨트와 그에 속해있는 커피 생산국 컬러가 변한다고 해요! 용량은 그란데 사이즈.



    커피 익스플로러 머그 355ml


    Coffee Flavor Profile - 커피 생산 대륙별 대략적인 커피 향과 맛을 메모해 놓은 머그잔이네요 ㅎㅎ 재질은 세라믹 재질이고 톨 사이즈.



    커피 익스플로러 콜드컵 473ml


    그란데 사이즈(473ml)의 콜드컵!



    SS 커피 익스플로러 트로이 텀블러 473ml


    커피벨트와 커피 생산지역의 특징을 새겨넣은 텀블러예요! 재질은 스테인리스 스틸.



    커피 익스플로러 장우산


    우산! ㅎㅎㅎ 언제부턴가 우산도 은근 인기템이 된 것 같아요; 이제 장마 시즌이니 은근 유용할지도?? 손잡이 부분은 가죽 재질.



    커피 익스플로러 패스포트 홀더


    여권 지갑이에요. 프로모 상품. 재질은 천연 소가죽.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