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서머 2차 MD, 두번째 여름!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18. 6. 15. 21:47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 2차 MD, 두번째 여름 시리즈 입니다!


    의외로 조용히 상품이 전개돼서 모르고 지나친 분들도 꽤 계실듯 한데요, 텀블러/머그 종류만 20종이 넘고 그 외 기타 상품들도 여럿 나와 눈길을 끄네욤! +_+



    여름 피크닉 블랑켓과 여름 힐링 쿨링백, 여름 피크닉 보틀쿨링 파우치 등 바캉스 용품이 눈에 띄었어요, 블랭킷은 디자인은 예쁜데 가격이 무시무시(...)하고 ㄷㄷ 보틀쿨링 파우치는 사이즈가 좀 애매하게 나온 것 같아 살짝 아쉬웠습니다.



    이번 상품 중 눈길을 끈 예쁜 콜드컵! 여름 베어리스타 피규어 콜드컵이 하늘색으로 새로 리뉴얼되었어요! 작년엔 3차 퍼플 컬러로 나온 적이 있습니다~ 사이즈는 약 470ml, 그란데 사이즈입니당!



    엄청 인기 많은 다크그린 투고 텀블러! +_+ 용량은 473ml 그란데 사이즈예요~




    특이한 디자인의 여름 네트백 워터보틀! 용량은 724ml, 그물망이 디자인 포인트인데.. 실용성을 생각해보면 다른 제품이 더 나을지도요(...) 한편으론 순전히 스타벅스이기에 용서받는 상품 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



    그물망 없는 보틀 모양. 평범한? 하늘색 워터 보틀이에욤! ㅎㅎ



    작년 750ml 스탠다드 사이즈 브루어에 이은 미니 사이즈 브루어를 런칭했네요! +_+ 서머 하리오 미니 티 브루어! 앙증맞은 300ml 정도 급의 브루어로 재탄생했어요 ㅎㅎ 손에 꼬옥 들어오는 예쁜 사이즈! 산뜻한 하늘색에 어여쁜 반투명 세이렌 인어까지! +_+ 개인적으론 심쿵당했어요! ㅋㅋㅋㅋㅋ



    같이 발매된 MD들. 유리컵은 디자인은 예쁜데 내구성이 살짝 의심이 되고 위 포탄 ㅎㅎ 같은 보온병은 1리터짜리 대용량으로 써모스 OEM입니당. 청록색으로 새단장했네요~


    여름이라고 1차는 노랑/핑크 2차는 하늘색/청록색으로 깔맞춤한 느낌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