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어 S4 8월 공개?
    뉴스 & 컬럼/PC & 가젯 2018. 6. 19. 10:27
    반응형



    재미있는 기사가 있어서 소개 합니다! 일전에 삼성이 웨어OS를 적용한 새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손보고 있다는 기사가 뜬 적이 있는데 삼성은 타이젠을 버릴 의향이 아직 없고 더 키워하려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이번에 난 기사를 보니 현재 기어 시리즈 지원과도 연결돼 있고 가칭 기어 S4가 이번 갤럭시 노트9 발표와 함께 공개될 것으로 보이네요.


    워치페이스는 남성들 위주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 반대로 돌려 말하면 디바이스가 남성성향이 강하고, 워치페이스 디자인이 남성 친화적이라는 이야기가 되겠죠? 이걸 반대로 여성층에도 어필하게 디자인을 조정하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네요.


    스마트워치가 기능과 배터리 성능에 있어선 크게 유의미한 기능 차이라던지 매력을 보여주지 못하는데 그럴바엔 클래식하면서도 (시계와 가까운)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개인화 전략이 차별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 같아 보이긴 하네요!





    삼성전자가 신형 스마트 워치 ‘기어 S4’의 8월 공개를 앞두고 애플리케이션 생태계 강화에 나섰다. 특히 외부 디자이너들이 다양한 워치페이스를 내놓을 수 있도록 독려해 기어워치의 디자인 수준과 사용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어S3를 기준으로 했을 때 워치페이스 구매 고객의 91%는 남성, 9%는 여성이고 나이대는 20~30대가 54%를 차지한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뉴스 & 컬럼 > PC & 가젯'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어 S4, 타이젠 유지한다?  (0) 2018.06.22
    가품 USB-C 케이블 조심해야  (0) 2018.06.15
    무선 이어폰 인기 상승중!  (0) 2018.06.10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