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대성과 안정적인 파워 공급, USB-PD 충전기 UM2 멀티 어댑터!
    Review/모바일 & IT 2018. 5. 18. 18:21
    반응형



    지난번 5포트에 이어 이번엔 3포트 멀티 충전기입니당! +_+





    이 제품 역시 LVSUN OEM 제품으로 추정되긴 합니다 - 비슷한 제품이 있는데 특히 LVSUN과는 외관, 스펙 등이 동일 합니다.



    손에 꼭 쥔 느낌 ㅎㅎ 두께도, 폭도 의외로 정말 마음에 드는 어댑터 입니당!



    무게도 5포트는 200g이 넘는데 이녀석은 절반 수준인 120g이라 여러 기기들 사이에 낑겨 휴대해도 무리 없을 정도로 휴대성에 최적화된 모양새를 가집니다! 그럼에도 USB-PD를 충실하게 지원한다는 사실!



    패키지 상 스펙은 USB-C는 DC 5V/9V/12V에서 3A로 공급, 15V에선 2.5A, 18V/20V에선 2A로 공급 합니다, USB-A는 DC 5V/9V/12V에서 3A로, 15V에서 2.5A, 18V/20V에서 2A로 공급 하네요, 프리디의 5포트 멀티 어댑터와 살짝 다른 스펙입니다.



    같이 들어있는 케이블들은 품질이 나쁘지 않아요 - 오히려 두꺼워서 ㅋㅋㅋ 휴대시 불편한 점이 있긴 하지만.. 안전을 위해선 어쩔수 없지 않나 생각 됩니당.


    어차피 충전기 사용은 지난번 프리디 멀티 어댑터 사용기에서 보여 드렸기에 이번엔 이 3포트 짜리의 휴대성을 어필해 보고자(...) 외관에 대해 좀 더 리뷰를 할애 할까 해요. ^^ 성능 관련은 지난번 리뷰를 참고해 주세요~



    크기를 보면 삼성 정품 충전기 2개 반 (내지 3개?) 정도의 너비를 가집니당, 옆에서 보면 이정도? 대신 두께는 많이 얇지요!



    갤럭시 노트8과 비교해 봅니다 - 당연히 스마트폰이 더 길고 두께는 가늘어요 ㅎㅎ



    노트가 원체 큰 폰에 속하니.. 폭은 둘이 거의 비등비등 합니다;ㅁ;



    그래도 멀티 어댑터가 폭이 더 좁은 편이긴 합니다! +_+



    옆에서 폰과 같이 잡았을때 느낌. 휴대하기에 부담 없는 외관/크기를 가지고 있어욤! 귀엽습니당 ㅎㅎㅎ



    거치대를 조립해 맞춰본 느낌. 5포트 어댑터와 판박이에요 ㅎㅎㅎ 작은 버전!


    전원 측정기가 있었다면 보다 정확한 계측 수치까지 나왔을텐데 그런거 없이 사진과 확장성만 기술하니.. 역시 리뷰에 아쉬움도 남네요;


    기기 사용시 고주파음이 들리는 현상, 발열, 포트 불량, 마감 불량은 제가 받아본 녀석은 이상이 없었고 여전히 잘 휴대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_+


    이 멀티 충전 어댑터가 유용할 분이라면 역시


      - 스마트 기기를 여럿 휴대 하시는 분들,

      - 충전이 필요한 주변 기기가 여럿 있는 분들,

      - 이동/여행 & 하나의 충전기!

      - 노트북/태블릿이 USB-PD를 지원한다!


    이동시 편리함의 극대화! 이점이 정말 강점으로 디자인도 크게 튀지 않고 휴대성도 뛰어난 어댑터입니다! +_+ 3포트라 적어 보일 순 있는데.. 노트북+스마트폰 그리고 여분의 포트 하나 정도면 비즈니스 용도나 여행 & 출장엔 더 없이 유용한 구성이라고 보여집니다.


    5포트 멀티 어댑터에서 부담이 될 법한 부피 문제는 3포트 어댑터에선 찾아볼 수 없으며 가벼운 무게도 만족스럽습니당!



    단점이라면 역시 전원 케이블.. ㅎㅎ 본체보다 더 큰 부피를 차지하는 녀석이라 ㅎㅎ 요게 부담이 되긴 하지만 감안해야 할 부분이라 생각하고 넘어가기로 합니당.


    그리고 또 하나는 이녀석의 장점인 가벼운 무게가 아닐까 해요 - USB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기 시작하면.. 고정성에서 문제가 되긴 합니다, 선에 휘둘리기 시작하는 본체가 ㅎㅎㅎ 위치 선정이 조금 애매해 진달까요? 그렇다고 저 가벼운 거치대가 도움이 되는 것도 아니여서... 그냥 잘 뉘어서 위치를 잡아 주는 수 밖에요. ^^



    휴대성과 성능을 동시에 잡은 3포트 멀티 어댑터! +_+ 휴가 & 출장에 강력히 추천하는 충전기 입니당!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