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리디(Freedy) 80W 5포트 멀티 어댑터!
    Review/모바일 & IT 2018. 5. 9. 05:19
    반응형



    USB-PD 2.0 및 퀄컴의 퀵차지(QC) 3.0 지원 멀티 파워 어댑터입니당! +_+ 이건 프리디 제품인데 비슷한 제품이 시중에 몇몇 나와 있지요~



    대역폭은 80W, USB 포트는 총 5개, 그 중 하나는 USB-PD 지원 타입C 포트입니다, 타입A는 QC 3.0 (하위)호환 됩니다.



    패키지 뒷면의 스펙 안내. 다양한 전원 입력 방식을 지원 합니다~ USB-C는 DC 5V/9V/12V/15V/18V/20V에서 3A로 공급, USB-A(일반 넓은 포트)는 DC 5V/9V/12V/14.5V/16V에서 3A로, 19V/20V에서 3.5A로 공급 하네요.



    태블릿부터 스마트폰, 액세서리, 게임기 등 5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요.



    이건 구매 당시 덤으로 받았던 USB 케이블~ 5핀과 타입C! 두꺼우니 사용하기 괜찮더군욤!



    개봉하기가 쉽지가 않은데;; 입구쪽을 잘 열고 상단의 걸이용 판을 제거하면 내용물을 꺼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없이 본체만 이렇게 들어있어요! +_+ 깔끔한 구성에 하얀색이 예쁘지만.. 때 타기 은근 쉬워서 조심조심 다루게 되더군요;ㅁ; 옆에는 본체와 연결하는 호환성 높고 길이도 적당한 8자 코드 입니당.



    충전 어댑터 본체를 들어내면 나타나는 파우치. 적당한 크기에 질감도 나쁘지 않지만 충전기와 8자 코드를 함께 담기엔 오히려 본체에 기스내기 쉬울 것 같아 본체만 파우치에 넣게 되고 따로 들고 다니게 되네요.



    파우치는 두께감은 없고 충격 흡수재도 없고 그냥 부들부들한 천 재질이에요 - 그렇다고 주변이나 스마트 기기 화면을 닦을 수 있는 재질도 아니구요 (상채기 나기 쉬워요~~) ㅎㅎ



    동봉된 파워 연결선과 타입C 케이블, 그리고 플라스틱 조각은 맞추면 거치대가 되는 부속이에요.



    거치대는 이렇게 맞춰 지고 고정성은 좋지만 가벼운 무게 덕에 안정성, 특히 케이블을 여럿 끼울때 흔들림과 고정성이 떨어지는 점은 어쩔 수 없네요.



    이쁘게 고정된 모습! 화이트가 예쁘지만 사용성으로 보면 블랙이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 저는 구매 당시 블랙이 품절이라 어쩔수 없이 화이트로 왔는데, 지금도 보니 블랙이 인기 색상이더군요!



    고정된 모습~



    전면엔 USB-A 3.0 포트가 4개, USB-C가 하나 그리고 그 옆으로 LED가 들어 옵니당!



    반대면엔 스펙과 안전관련 인증표식이 표기되어 있어요~



    어느 순간 제품 본체를 먼저 살펴본게 아닌 주변 부속들을 먼저 살펴 본 셈이 됐네요 ㅋㅋㅋ 본체 제품의 윗면이에요, 퀄컴 퀵 차지 3.0 표식이 크게 그려져 있고 Freedy 제조사 명이 표기돼 있습니다 - 이건 이 기반이 되는 제품인 LVSUN 멀티 어댑터 공통 사양? 같은 거라 ㅎㅎㅎ 그나마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엔 이 프리디가 가장 깔끔한 모양새를 가진 듯 합니다.



    QC 3.0!



    들어보면 이런 느낌입니당! 뭐 마감도, 재질도 보여지는 그대로랄까요? 완전 싸구려 같은 느낌은 아니고 그렇다고 고급적이지도 않은, 정말 무난하고 편안한 느낌? 튼튼함은 느껴지지 않았는데.. 내구성은 어떨지 그 점은 조금 염려가 되네요 ㅎㅎ



    동봉된 이 8자 코드, 품질이 좋아 보입니다! 무게감도 있고 부피감이 있는데 그래도 안전을 위해선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도 들구요~



    전원을 넣은 상태! +_+ 파란 LED 등이 예쁩니당!



    전원코드는 꼭 동봉된게 아니라도 안전성만 보장된다면 그냥 일반 8자 코드를 사용해도 됩니다~



    포트 간격은 적당해서 다소 넓어 보이는 케이블도 서로 여유있게 꽂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다음은 사용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적어 볼까 합니다!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