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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의 신뢰회복을 위한 첫 발자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뉴스 & 컬럼/비즈 & 콘텐츠 2018. 4. 11. 22:32반응형
LG가 10일 LG사이언스파크에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합니다. 취지는 사후 서비스 강화라고 하는데요.. 설마 현판식만 그럴싸하게 하고 내용은 지금이나 큰 차이 없는 건 아니겠죠? -.-;
살짝 다른 이야기지만.. 삼성도, LG도 AS 기사(인력)와 센터 운영 관련은 자회사가 아닌 외주로 운영되기에 서비스 내용과 질도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다른 편인데 업그레이드 개선도 중요하지만 (이건 AS 기사보단 SW 인력문제일테니까요) 이런 문제도 같이 손봐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삼성도 늦은 업데이트로 볼멘소리 많이 듣고 있는데 한참 전부터 불만 많이 들어온 LG, 힘들어도 차근차근 정도를 밟아 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_+
또 “고객의 목소리를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항상 새 폰처럼 최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게 해야 한다”며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빈틈없는 지원으로 고객이 늘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는 지난 3월20일 문을 열었다. 운영체제(OS)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아울러 사용자경험(UX) 등이 안정적으로 구동하는지도 모니터링한다. 오류 등 고객 불만 대응도 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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