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커피빈 다이어리 사이즈 비교!
    Review/Culture & Pop 2017. 12. 25. 14:17
    반응형



    스벅에 비해 채도가 살짝 낮은 베이비 핑크의 예쁜 커피빈 다이어리! +_+ 따로 분리된 메모패드는 그 활용도를 더 높여 주고 있어요!



    요녀석과 2018년 배라 다이어리의 두께 비교! 베라는 240장, 커피빈은 164장인데 훨 두터워 보입니당. 몰스킨 다이어리가 종이가 얇다는 평가를 많이 받는데.. 얇은게 불편하신 분들에겐 커피빈 다이어리가 나은 선택일 수 있겠어요!



    길이는 둘이 비슷한데 배스킨라빈스 다이어리가 너비가 조금 더 짧네요!



    이건 작년 스벅 다이어리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색상이기도 합니다~ Daily 다이어리라 두꺼운 편이었음에도 핑크 색상의 위력은 대단했더랬죠! ㅋㅋㅋ



    두께감은 400페이지나 되는 스벅 다이어리와 맞먹을 만큼 두터워요;



    의외로 너비는 둘이 엇비슷한데 길이는 스벅 다이어리가 더 깁니다! 이 스벅 다이어리가 올해 다이어리와 크기 차이가 별로 없으니 스벅이랑 커피빈 다이어리를 고민하시는 분 계시면 참고하셔욤!



    가지런히 세워놓고 찍어봤어요 - 카메라 각도 때문에 바닥쪽이 기울어진 것 같아 보이지만 ㅋㅋ 위치 잘 맞춘거예요 ㅋㅋㅋㅋ 커피빈 다이어리는 라지 사이즈, 커피빈은 스몰 사이즈입니다.



    핑크끼리 모아서~~ ㅋㅋㅋㅋ 이리보니깐 핑크색이 차이가 안나는 것 같아요, 실제 보면 커피빈 색이 살짝 더 차분한 감이 들어서 개인적으론 더 맘에 듭니당. ^^



    아, 그리고 제일 큰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 다이어리와 비교! 색상 차이가 살짝 나죠? 커피빈 핑크는 조금 탁한 느낌 입니당~ 화이트 밸런스가 잘못 맞춰져서 너무 따스하게 찍혔네욤;




    크기가 꽤 차이나죠? ^^



    옆으로 뉘어놓으면 이정도 차이가 납니당, 역시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의 위엄~ +_+ ㅎㅎ



    같은 색상, 다른 크기와 느낌~ ㅎㅎ 다이어리 선택하시는데 도움 되시길 바랍니당~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