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카이 블루 Get!
    Review/Culture & Pop 2017. 12. 2. 21:11
    반응형

     

    스타벅스 2018년 다이어리입니당! 이번엔 하늘하늘 하늘색이예욤 ㅎㅎ 지난번 코랄 레드와 거의 비슷하기에 이번엔 사진만으로 쭉쭉 갑니당~ ㅎㅎ

     

     

     

     

     

    데일리 구성으로 위클리 구성인 코랄레드나 미드나잇블루보다 140 여 페이지가 많아요!


     

    띠지의 새가 예쁩니다 ㅎㅎㅎ

     

    코랄 레드와 같은 구성입니당 ㅎㅎ

     

    띠지를 떼내면 심플한 디자인의 하늘색 커버가 나타납니당! 미스틱 클라우드! 신비한 구름이라네요 ㅎㅎ 어울리는 이름인듯!!

     

    어여쁜 세이렌 인어님 음각으로 새겨져있어요 ㅋㅋㅋ 색이 밝은 편이라 카메라에 담기가 조금 힘들었어욤 ㅋㅋ

     

    두툼한 두께! 사실 매일매일 기록하기는 좋아 보여도 휴대하기엔 다소 부담되는 사이즈이긴 합니다;

     

    지난번 코랄레드때 찍지 못했던 속지를 찍어봤어용, 이건 이번 다이어리 기획의 주제랄까요 ㅎㅎ "Colour Your Life in Starbucks."

     

     

    내부는 평범해요 ㅎㅎ 종이질은 몰스킨때나 아주 큰 차이는 안나보이는데 여전히 만년필은 비칠것 같은 얇은 두께입니다!

     

    샤라라라락~~ ㅎㅎㅎㅎ

     

     

    중간중간 들어있는 스벅 광고들~ 다이어리 속 이런 그림도 과하지 않음 좋은것 같아요! 이건 데일리와 위클리 구성 공통으로 들어있는 페이지예요~

     

    다이어리와 파우치 크기 비교~ 넉넉한 크기라 좋아요, 파우치의 품질은 괜찮은 편이라고 느껴집니다, 아직 테스트는 안해봤는데 7인치 태블릿도 담을 수 있을 정도 크기인듯 합니당,

     

     

    요런저런 디테일들~ 다이어리 색상과 깔맞춤 구성이예요 ㅎㅎ

     

    여태까지처럼 뒷쪽 포켓에는 쿠폰이 들어있어요~

     

     

    이번 년도 쿠폰은 2017년 구성보다 살짝 좋아 보여요 ㅎㅎㅎ 대신 사용 가능한 기간이 설정돼 있으니 때를 잘 맞춰 사용하도록 해욤 ㅎㅎ 올해는 티바나와 콜드브루 그리고 프라푸치노 1+1 쿠폰입니당, 그런데 꼭 일행(친구)이 동행해야 하는건지는 조건에 안적혀있네욤;

     

    비록 몰스킨은 아니지만 만족도는 괜찮은 올해 다이어리! 개인적으로 예쁜 색상을 고르라 한다면 이 스카이 블루랑 코랄레드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당, 특히 이 하늘색은 남녀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

    내년엔 어떤 기획으로 다가올지 또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