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배스킨라빈슨 다이어리 블루 Get!
    Review/Culture & Pop 2017. 12. 7. 17:04
    반응형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몰스킨에 혹해서 이것도 구했습니다아 ㄷㄷㄷ

     

     

     

    다이어리 모습! 조금 작아보이는것 같죠? 사실입니다아 ㅎㅎㅎ 색상은 배스킨라빈스 핑크색과 짙은 파랑색 두종류인데, 실물을 보니 핑크색이 다소 탁한 느낌이여서 이 블루로 구했어요! 지금봐도 핑크보단 이 블루가 좀 나아 보입니당 ㅎㅎ

     

     

    몰스킨 커스텀 에디션! 작년까진 스벅과 함께한 몰스킨이지만 올해는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네요. 띠지는 실사용할때 저멀리 날아갈듯?? ㅎㅎ

     

    아이스크림 모양 아이콘 ㅎㅎ 동그란 은박처리된 아이스크림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은색이 핑크 다이어리에선 좀 튀어 보였는데 이 색상에선 심볼 역할을 톡톡히 하네요~

     

     

    240 페이지의 월단위 구성 다이어리 입니다!

     

    옆에서 봐도 240장 짜리 다이어리같아 보이지 않죠 ㅎㅎ 얇은 느낌이예요, 덕분에 휴대하기에도 좋은 편입니당!

     

    몰스킨 트레이드마크같은 ㅋㅋ 소유자 인적사항 적는 곳이예요~~ '찾아줌 얼마 줄께!' 란도 그대로 있어요 ㅎㅎ

     

     

     

     

    내용물은 평범한 다이어리... + 살짝 광고 페이지도 포함 돼있는데요, 뭐 나름 크게 거슬리지 않고 쓸만해 보입니당, 여전히 얇은 종이질은 만년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추천드리기 좀 어려워 보이긴 하네요;

     

    만듦새는 좋아서 180도 제쳐도 괜찮게 제작됐어욤! Good!

     

     

    배스킨라빈스 다이어리도 쿠폰을 주긴 합니다, 근데 오프라인에서나 적립카드를 사용해 직접 적용할 순 없고 해피포인트 앱을 한번 거쳐 사용해야해요 - 앱에 쿠폰번호를 등록한 다음 발급받아 앱을 통해 주문을 하는 식인것 같아요.. ㅡㅡ;; 전 귀찮아서 패스할까... 고민중이네요!

     

     

    몰스킨 다이어리 증서와 설명서! 몰스킨 트레이드마크 그 두번째?? ㅋㅋㅋ 설명서는 몰스킨 역사 등이 적혀있지만 정작 우리말은 없어용!

     

    후면 음각으로 새겨진 몰스킨 로고. 몰스킨을 좋아해서 요 마크 참 반가웠더랬습니다아 ㅎㅎ

     

    이건 지난 스타벅스 버전 몰스킨 다이어리 로고인데, 스타벅스 로고까지 새겨져 있네욤 ㅎㅎ

    이쁘장하고 휴대하기 적당한 크기의 다이어리! 몰스킨을 좋아하신다면 이쪽 다이어리도 추천 드립니당!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