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서울 카페쇼 @COEX Part.3 디저트!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17. 11. 12. 08:24
    반응형


    맛있는 디저트들도 한가득~ 사진 같이 보아요~ >_<




    제가 좋아하는 홍차 브랜드 영국의 트와이닝! 올해도 저 저렴한 특가 아이스티 음료와 함께 참여했네요, 그리고 은근 영역확장을 해나가고 있는 티젠이에요!




    역시나 전통차 부스도 여럿 있었어요, 국화차가 좋았어요~~




    스리랑카의 고급차 브랜드 베질루르 브랜드입니당! 클래식한 캔틴이 참 매력적이죠! +_+ 그리고 아크바 부스예요!



    모싯잎 차가루입니당! 스무디로 마셔봤는데 맛났네요! ㅎㅎ



    여기는 그랜드 볼룸 내 부스중 차 부스인데요.. 먼저 이목을 끌었던 부스 중 하나인데요, 실론티! +_+ 수제는 무려 10만원이에요!! ㅎㄷㄷ



    이건 고급 수제청 부스~



    아이스크림인것 같은데! 만드는게 정말 신기해서 담아봤어욤~ +_+



    움짤로 ㅎㅎㅎㅎ 신기신기~


    그랜드 볼룸에서 나와서 다른 부스들을 돌아봅니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말고도 제빵 업체들도 많이 참여했는데요, 아래쪽 업체의 크로아상이 정말 정말 맛났었어요! ㅜㅜ



    빙수 샘플 냠냠~ ㅎㅎㅎ



    네스프레소 부스에서 본 맛깔나 보이는 티라미수와 빵들.. ㅠㅠ



    샌드위치 부스도 있었어용 - 이건 저멀리 미국에서 온 부스~



    그 옆에선 미국산 감자를 이용한 시식 코너를 진행중이었어요! 샐러드 정말 맛있었어욤 ㅎㅎ



    한조각 맛볼까 하다가 그냥 지나간(;;) 케익! 빨간색이 넘 맛깔나 보이죠?? ㅜㅜ



    서울브레드라고 하는 업체 부스인데 디저트 프랜차이즈라고 하네요 ㅎㅎ 아이스큐브 한조각이 1천원...; 조금 비싸 보이긴 하죠;



    전시장 내는 살짝 더운 편이여서 차가운 음식이나 드링크도 좋았습니당 ㅎㅎ


    마지막 파트는 기기랑 로스터 사진을 남기려 합니다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