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서울 카페쇼 @COEX Part.2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17. 11. 12. 06:08
    반응형





    요번 포스팅은 커피와 시럽 위주로 ㅎㅎ 올려 봅니당! +_+






    이번 서울 카페쇼에도 많은 원두 납품 회사들이 참여했어요, 특히 개인적으로 종종 뵈었던 업체들이 이번엔 빠지기도 했지만 전엔 참여하지 않은 업체들이 새롭게 참여해서 좋았는데요..



    특히 귀한 원두인 파나마 게이샤가 많이 눈에 띄어서 놀라기도 했습니다! +_+ 파나마 게이샤 농장에서도 참여했는데, 정말 신선했어요! ^0^ 여기선 커피도 좋았긴 했는데 옆에 순도 높은 카카오가 있어서 닙스 한조각 먹었는데 이것도 맛났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브라운하우스도 참여했는데 이번 전시에 에스메랄다 농장산 파나마 게이샤를 가져오셨길래 정말 놀랍고 반가웠더랬습니다! +_+



    커피 리브레도 참여했는데 법랑 재질의 머그랑 이런저런 재미난 소품도 가져왔어요 ㅎㅎ



    특이한 원두중엔 인디아쪽과 멕시코에서도 왔습니다~ 인디아 몬순커피는 습한 기운을 많이 머금은 원두라 특이한 맛이 나서 저는 좋아 하긴하는데 내리기가 까다로운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여기서도 봐서 반가웠네요. 이건 몬순커피 생두와 핸드 로스터입니다~



    더치큐에서도 참여했는데 이 배지가 인기 만발~ >_< ㅎㅎㅎ



    더치랩의 화려한 부스~ +_+



    그리고 재미있게도 깔루아도 참여해서 정말 즐거웠더랬습니다 ㅎㅎㅎ 맛있는 깔루아 밀크와 이를 이용해 만든 티라미슈입니다. ㅎㅎ



    이건 와인 업체! 스파클링 와인이 색이 너무 예뻐요 ㅎㅎㅎ






    다빈치가 큰 규모로 참여했어요~ +_+ 모닝 시럽은 이번에도 참여했습니당. CJ 메티에 시럽도 대형 부스에서 시연중이였어요~



    그랜드 볼룸 안쪽까지 전시중이었어요~ 여긴 볼룸으로 들어가는 입구! +_+ 이 안엔 커피 원두쪽, 차, 기기류 등 다양한 부스가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_+



    더치플러스 부스! 맛난 더치커피와 좋은 가격으로 원두를 팔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ㅋㅋㅋㅋ 일본에서도 온것 같은데! 세상에! 코난 커피예요 코난!! +_+ 게다가 짱구까지! ㅎㅎㅎㅎ 코난은 왠지 마시면 사건이 발생할 것 같고 ㅋㅋ 짱구는 여기저기 난장판이 될 것 같은 느낌아닌 느낌이!? ㅎㅎㅎㅎ



    그리고 이건 맛있었던 멕시코 커피~ 현지에서 온 분들이 전통의상으로 직접 돌아다니며 소개하고 다녔는데, 보기 좋았었어욤 ㅎㅎ



    시음해본 커피는 부드러운 맛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살짝 쓴 맛도 도는 좋은 느낌이었네요!



    이 다음엔 맛있는 디저트와 차 전시로 넘어가 볼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