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elcome To Windows by Jim "of Seattle" Owen
    문화 & 라이프/Music 2017. 10. 25. 08:52
    반응형



    윈도우즈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0^


    짜라라라란~ 친숙하게 들어온 윈도우 XP 시작음으로 시작하는 음악입니다! +_+





    1985년 태어난 윈도우가 어느덧 윈도우10까지 왔죠 ㅎㅎ


    Jim "of Seattle" Owen 이라는 펼명을 사용하는 개인 음악가가 윈도우XP를 위해(?) 만든 재치있는 4여 분 짜리 피아노곡입니다 - 피아노곡이라기 보단 소품에 가까운 곡이지만요. ^^


    원곡은 2005년 Song Fight 라는 콘테스트에 출품했다가 반응이 좋아서 다시 피아노 피스로 손 본 음악이라고 하는데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끈 펀 음악이라고 합니다.


    듣다보면 아주~ 익숙한 사운드가 툭툭 튀어 나오는걸 알 수 있어요 - 가령 이메일 도착시 나오는 소리라던지, 쿵~ 하며 에러를 일으켰을때 나는 소리, 아님 경고 소리라던지, 메세지 창이 뜰때 나오는 소리 등 같이 하모니를 이루거나 대칭을 이루며 음악과 조화롭게 어울어지며 하나의 콘서트?를 이룹니다!


    일종의 마이크로소프트의 윈-XP에 헌정하는 ㅋㅋㅋㅋ 피스랄까요? 넘쳐나는 위트, 우아한 피아노 사운드, 귀여운 돌발 효과음 등 정말 즐거운 음악이니 한번 들어 보셔요~


    (Tribute for Microsoft Windows XP)




    반응형

    '문화 & 라이프 >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LFONICS: La La (Means I Love You)  (0) 2017.11.24
    Patsy Cline, Crazy  (0) 2017.10.18
    잃어버린 전설(夢)을 찾아서  (0) 2017.10.15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