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또다른 스타벅스의 트롤링? 색다른 도전?
    문화 & 라이프/맛있는 것! 2017. 9. 24. 17:15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차이티를 좋아 합니다~ 톡 쏘는 듯한 강렬하지만 따스한 맛이 컨디션이 안좋거나 목이 아플때 정말 좋은 차여서 ㅎㅎ 종종 마시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허브와 한약같은 맛이 나는 특성 덕에 호불호... 아니, 이런 차를 처음 접한 분은 깜놀하는게 보통이랄까요 ㅎㅎ


    우리나라에선 큰 인기는 없어 보이는 차라지만 티바나를 인수한 스타벅스, 이번 가을 음료로 과감하게 이 재료?를 선택했네욤 ㅎㅎ



    얼그레이 티 초콜릿에는 라벤다 향을 입힌 얼그레이 티를,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에는 차이 티를 블렌딩했는데요, 우선 음료는 생각 외로 차이 티의 향은 많이 나지 않았고 오히려 과일 맛과 사각사각 씹히는 알로에 칩이 매력적이었달까요? 반대로 아무 생각 없이 마시면 살짝 깜놀하실지도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이건 찬 음료 전용이고 커피 없이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음료여서 칩 들어가 있는 것 말고도 식감이 느껴지는 음료라 배부를 수도 있어요~



    송도 컨벤시아에서 인천 카페쇼를 잠깐 관람하고 이동하면서 발견한 여유로운 스타벅스 송도 센트럴파크 지점! 작년에 들리고 요번이 두번째네요~ 밤과 분위기가 사뭇 다른 느낌과 여유로와서 인상에 남은 곳이기도 해요 ㅎㅎ



    ㄷ자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끝줄에는 소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프론트에 여러 MD 전개! ㅎㅎ



    맛난 케익들이 한가득~~ ㅋㅋㅋ




    여기가 반대쪽의 소파 자리! +_+ 편안한 롱 소파와 옆에 탁 트인 창가 뷰가 정말 좋은 곳입니당 ㅎㅎ



    바깥쪽 뷰를 노트8의 2배 줌으로 당겨 찍어본 사진~ 유리창 밖을 찍었는데도 투명하게 잘 보입니당 ㅎㅎ



    요게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_+ 사이즈는 그란데 Only! 가격은 좀 비싼 ㄷㄷ 6,000원이 넘는다아.. ㄷㄷ




    위에 꽂혀있는 과일은 라임 조각, 빛에 비쳐 투명하게 보이는게 넘 예쁘네요 ㅎㅎ



    맛은? 제 기준에선 그냥 과일 블렌딩 음료에 알로에 칩이 씹히는... 뭐랄까 음료로 마시기엔 좀 무겁고 배고플때 마시면 든든한 음료? 역시 취향을 많이 탈 음료 같은데 의외로 차이 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기 보단 그냥 음료 그 자체로 ㅋㅋㅋ 좀 갈릴 것 같은 느낌이에요!



    기대했던 차이 티의 맛은 제 기준에는 너무 약해서 차가 좀 더 강했더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들었는데요, 의외로 과일향과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차이 티 때문에 꺼려하셨다면 약하게 부탁드리고 시도해 보셔도 괜찮을듯한 느낌인데, 그게 아니라면 티 베이스의 이번 가을 음료는 둘 다 패스하는걸 추천 드립니다아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