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8 64GB 사전예약 혜택 자세히 보기~
    뉴스 & 컬럼/모바일 2017. 9. 13. 17:49
    반응형


    갤럭시 노트8 사전 예약 내일 14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오늘 새벽부터 64GB 10만원 쿠폰 혜택 대상 품목이 올라온 것 같습니다.


      - 사전 예약 기간은 오는 9월 14일 까지이며,

      - 사은품 신청 기간은 오는 9월 20일 까지 신청해야,

      - 사전 개통 기간은 9월 15일 이후 부터 9월 20일 사이!


    사은품은 사전예약 기간 동안 예약 등록을 마치고, 20일 까지 사은품을 신청한 다음, 마찬가지로 사전기간 내 개통한 이력이 있어야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256GB의 경우, AKG 블루투스 스피커와 네모닉(Nemonic) 열전사 프린터 택일입니다. 네모닉은 잉크 없이 출력할 수 있는 소형 프린터로 작은 크기의 출력물이나 스티커, 메모 등이 필요할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롤)가 비싼 편이긴 한데, 프린터 외에도 카트리지를 3개 추가로 준다고 하네요!



    64GB 구매시 제공되는 액세서리 10만원 할인 쿠폰으로 구매 가능한 상품 목록 입니다 - 256GB 노트8에는 제공되지 않아요! 파랗게 적혀있는 가격이 쿠폰 적용 후 구매가가 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DEX 스테이션, LED 뷰 커버 배터리팩 또는 기어VR 정도 괜찮을듯 하네요!



    추가로 15일 이후 일반 구매 시에도 혜택이 좀 있다네요 - 액세서리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최초 통화일 9월 15일 부터 10월 31일 사이 고객 대상으로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평이 좋았던 컨버터블 무선 급속 충전기가 나름 끌리네요..!



    개별 사은품 말고도 모든 대상자들에게 액정 파손 교체 50% 지원 쿠폰과(1년 기간 사이 1회 한정),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유튜브 레드의 경우 기존 가입이력이 없어야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물론 등록 후 3개월 이후엔 유료로 전환되니 (대충 월 9,000 원 정도) 그 전에 유료 해지하면 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Dex에 정말 관심이 많은데 256GB에선 혜택을 받아볼 수 없을 것 같아 못내 아쉽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