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V30 발표일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네요!
    뉴스 & 컬럼/모바일 2017. 8. 31. 08:00
    반응형


    LG가 9월 1일 열리는 독일 국제가전박람회(IFA) 하루 전날 하반기 전략폰 V30을 공개 합니다. 국내 시간으로 8월 31일 오후 4시네요. (독일 현지는 아침 9시!) 


    이날 소문의 또다른 자매기인 V30+ 까지 공개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발표는 생방송 스트리밍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8는 높은 가격으로 인한 허들이 존재하는데, LG V30의 경우, 64GB 기준 국내가격을 80만원 후반 대에 책정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V30과 V30+ 간의 기능 차이가 관건이 될 듯 합니다.



    전작과 다르게 OLED화면을 채택한 점, 세컨드스크린이 사라진 점, 일체형 배터리 채용 등 변경점이 노트 시리즈 보다는 많은 편이며, G6의 풀 비전(Full Vision)을 이어 받은 점과 쿼드DAC 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점, 그리고 CPU도 최신이라면 최신인 스냅드래곤 835를 채용하는 등, 오히려 갤럭시 노트8 보다 기대되는 점들이 더 많기도 합니다!


    사운드에 더 집중한 모양새를 보여주는데요, 이번엔 쿼드 DAC 말고도 고음질 스트리밍 포맷 MQA도 최초로 지원한다고 하니.. V10부터 시작된 '음향전문'이라는 핵심 기능은 꾸준히 유지해 가고 있는 셈이네요, 그걸 V시리즈 외에 G시리즈에까지 적용을 해나가고 있기에 이 둘의 경계선이 모호하다는 점도 있긴 하지만요.


    참고로 역대 V 시리즈 출시일과 출고가 표를 하나 살짝 추가 합니당!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