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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LED TV만 무상 수리?뉴스 & 컬럼/PC & 가젯 2017. 7. 12. 13:52반응형
LG가 종전의 유상 수리 입장에서 언론에서 보도가 나가면서 입장을 바꿨습니다 -
1. 2년 이상 지난 제품은 무조건 유상 처리
2. 최근 동일 증상 유상수리 받은 경우 환불 안됨
이 두가지가 논란을 불러일으켰는데.. 피해 소식이 계속 늘어나면서 구매 3년 이내의 제품에 대해서만 무상수리 방침을 세웠던 LG는,
1. 문제제품 구매 시기 상관 없이 전부 무상 수리 처리,
2. 이미 수리비를 지불한 경우 전액 환급 조치 하는 걸로,
정했다고 합니다.
TV는 어떻게 정리가 되어 가는듯 해 보이지만 여전히 논란은 남습니다, 이 A/S 정책은 티비에만 적용되고 동일 사양의 모니터는 이번 조치에 해당 사항이 없다고 해서 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출처 : LG TV 백라이트 액정 패널 불량 피해자 모임 (http://cafe.naver.com/lgtvbacklight)
TV와 같은 사양이라면 모니터용 상품도 하자가 발생한 경우 처리해줘야 옳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갤럭시 노트7 때의 삼성의 처신을 봐도 그렇고 이번 LG의 대응도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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