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4s, 11일 국내 출시!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11. 2. 03:02
    반응형




    애플의 최신 아이폰 아이폰4S의 국내 발미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알바니아, 아르메니아, 불가리아, 엘살바도르, 그리스, 과테말라, 홍콩, 몰타, 몬테네그로, 뉴질랜드, 파나마, 폴란드, 포르쿠갈, 루마니아, 그리고 대한민국이 다음 발매 국가로 발표 되었고 (11월 11일, 금요일), 이에 따라 4일 부터 예약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폰4S는 현재 29개 국가에서 (1차 발매 국가인 미국, 영국, 프랑스, 캐나다, 호주, 일본에 이어 10월 28일 오스트리아, 벨기에, 체코 공화국,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랜드, 헝가리, 아일랜드, 이태리, 라트비아, 리히텐슈타인, 리투아니아, 룩셈버그, 멕시코, 네덜란드, 노르웨이,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이상 22개의 국가가 2차 발매 대상에 포함되었습니다) 판매 중에 있으며, 애플은 올해 말까지 70여 국가에 공급할 예정에 있습니다.

     
    현재 예약은 홍콩과 우리나라에서만 가능하며, 알바니아, 엘살바도르, 몰타, 몬테네그로, 과테말라, 파나마 등지에선 현재 예약을 받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선 KT와 SKT에서 11월 11일 동시 발매할 예정이며, 4일 부터 프리오더를 받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재 우리나라에 아이폰3Gs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거의 100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들을 움직일 만한 좋은 조건을 제시할 수 있을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 KT는 이를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 졌는데, 이에 맞설 SKT의 움직임이 궁금해집니다. ^^

     
    애플의 아이폰4S는 현재 기 발매 국가 29개에 이어, 이번에 발표된 15개 국가 포함, 총 44개 국가에 발매 예정/중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