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것이 진짜 갤럭시 넥서스로 찍은 사진??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10. 13. 08:58
    반응형

     

    사진 공유 사이트로 유명하죠? Picasa Album 사이트에서 아직 미발표된 기기인 갤럭시 넥서스 (또는 넥서스 프라임) 으로 촬영한 사진인 듯 보이는 이미지가 발견되었습니다. 사진을 공유한 사람들은 구글 엔지니어인걸로 알려졌습니다.


    기사 : Photos from the Samsung Galaxy Nexus found on Google+



     

     
     
    이미지의 EXIF 정보를 보니 Camera 항목에 Galaxy Nexus 로 표기 되어있는 만큼, 다소 인지도가 약한 편인 넥서스 브랜드로 이어가기 보단 삼성의 브랜드로 이어감과 동시에, 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플래그쉽 모델로 자리 메김하려는 듯 보입니다. 이런 상황이면 타 사의 폰과는 어떤 식으로 연계를 해 갈지 궁금해 집니다, 혹시 LG와 하게 되면 옵티머스 넥서스? 아님 옵티머스 프라임이 되려나요??
     
    아무튼 위 기사에 따르면 원래 10월 11일로 잡은 이벤트를 연기한 이유로 안드로이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버전의 재정비 및 수정 작업 등을 이유로 들고 있는데요... 본래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서 구현될 예정이었던 수 가지 기능들을 다시 빼서 차기 안드로이드 버전에 추가할 계획으로 지금 현재 버전을 수정 중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런 조치는 아마도 현재 진행 중인 애플과의 소송 건을 염두해 둔 처사가 아닐까 합니다.
     
    카메라의 화소 수가 이전의 800만 화소일지, 아니면 최근 떠오른 소문 속의 500만 화소일지 궁금 하네요. ^^


    Comment by creasy 201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