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로운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 애플 인벤토리에 등록?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9. 29. 13:44
    반응형




    애플의 10월 4일 이벤트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최근 애플의 내부 인벤토리 시스템 (재고 일람 시스템)에 2개의 신상품이 등록된 것으로 보인다는 기사가 실렸는데요...


    기사 : New iPhone 4 and iPod touch appear in Apple’s inventory system


    우선 첫번째 제품은 아이팟 터치 모델 입니다 - 코드 명 N81A로 3종류의 새 아이팟 터치 모델이 등록되었습니다 - N81은 4세대 검은색 아이팟 터치 모델을 말는데, 아마 이것은 하얀색의 3종류의 아이팟 터치를 말하는게 아닌가 합니다. 일전에 4세대 아이팟 터치용 하얀색의 전면 커버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었는데 아마 그걸 적용한 모델일 듯 합니다.

    지금 블랙 모델에 대한 업데이트 정보는 없습니다, 그걸 보면 용량은 변동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현재는 8GB, 32GB, 64GB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더욱 재미있는 사실은 이 시스템에서 확인된 2개의 새 아이폰 SKU 정보 입니다 - 이 두개의 SKU는 사실 개선판 아이폰4s에 가깝습니다. 새 기기는 코드네임이 N90A로, 이는 기존의 아이폰4 (코드네임은 N90) 에서 살짝 바뀌었다는 점을 시사 합니다.

    사실 이건 아마도 기존의 아이폰4 일런지도 모릅니다 - 그러니까 8GB 짜리 아이폰4라는 이야기지요... 이 두개의 SKU가 하나는 하얀색, 하나는 검은색을 의미 하는 건지도 모릅니다, 역시 확인 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린 다음주에 나올 이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이 이 N90A로 마크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 합니다 - 왜냐하면 뭔가 성능이 개선된 버전이라면 보통 새로운 코드네임을 부여하곤 하니까요. 게다가 N94라는 코드네임이 iOS SDK 팩에서도 종종 나타났던 걸로 보아 무언가가 있을 듯 합니다.



    ------------

    아이폰4의 8GB 버전이 나오려나 봅니다, 그럼 나머지 한 모델은 소문의 아이폰4S 나 아이폰5 중 하나가 나오게 되는 걸까요? 이전의 외관상 변동이 없는 아이폰4 변종 모델이 대량 생산 중이라는 기사를 볼때 아마 이 모델이 8GB 버전의 아이폰4 이거나, 성능 개선판의 아이폰4S 일 듯 합니다.. 아니면 아이폰4 보다는 큰 사이즈로 알려진 아이폰5를 끼워 넣어서 총 3 종류의 아이폰 모델이 발매 되거나 말이죠??




    아이팟 터치는 현재 8GB, 32GB, 64GB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이번에 발매될 것 같다고 하는 저 모델들은 그 화이트 버전이라 보시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차기 아이폰 발표회는 10월 4일 있을 예정입니다. ^^



    Article from 9to5Mac.com 2011.09.28 / Translate, comment by creasy 201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