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3 울트라 정식 보호 필름 서비스센터 회수 관련
    뉴스 & 컬럼/모바일 2023. 2. 17. 04:21
    반응형

     

    삼성 측에서 정확인 입장 표명도 없고, 온라인/오프라인 쪽에서도 정확한 정보가 없이 그냥 '센터에서 물량 전량 회수' 라는 글만 있어서 정확하게 어떤 상황인지 알고싶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서비스 센터에서 전달받은 내용을 정리합니다 :


    1. 갤럭시 S23 울트라 제품과 필름 자체에 문제는 없습니다.

    2. 문제가 된 부분은 필름 포장 방식 - 평범한 종이 봉투에 담았는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동 및 개봉/사용시 미세먼지 포함 종이 가루 등이 날리면서 필름에 쉽게 달라붙어 초기물량을 되돌려보냈다고 합니다.

     

    3. 새 제품은 위와 같은 종이 봉투 포장이 아닌, 비닐(센터에는 아마도 은박비닐) 등에 담겨 유통될 거라고 합니다 - 외부 판매 제품도 그렇게 바뀔 듯 합니다.

    4. 오프라인/온라인 매장엔 이런 내용이 별도로 전달된 게 없는 것 같아 보였으며, 판매처 등지에선 공식적인 필름 부착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기에 제품 리콜을 하지 않는듯 합니다.

    5.1. 서비스 센터에서 직접 구매하면 필름은 1장+부착 서비스 포함, 타 판매처에서 구매하면 부착 서비스 없이 필름 2장 들어간 제품을 받아 보시게 됩니다 - 가격은 동일한 수준이지만 외부 구매 정품필름 부착 서비스를 받으면 공임료 6,000원을 따로 지불해야 합니다 (2년 기준 동일한 수준의 가격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5.2. 서비스 센터에서 부착할때는 삼성서비스센터 공식 콜센터(1588-3366)에 문의 및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게 나으며, 부착 서비스는 주말과 일요일 포함 공휴일, 그리고 그 다음 날은 진행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쉽게 정리하면 부착 서비스는 화,수,목,금 (휴일 없는 요일 기준) 18:00 까지만 가능 합니다. 부착 소요 시간은 대략 10여 분 (대기 시간 제외).

    6. 센터에 따라 기구매 필름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도, 별도 안내 받을 수 있으니 방문 전 콜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0 추가 : 저녁 늦게 다시 연락 받았는데 센터마다 예약 및 문의가 많다고 하며 시일이 조금 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현재 물량은 정상 공급중이라고 하며 일부 센터에선 서비스 개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같은 종이 패키지라고 해도 센터에 전달되는 물건과(1장 들이) 일반 판매용(2장 들이)은 포장 자체가 달라서 온라인몰등 일반 판매중인 제품은 교체 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 점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