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이언X진라면! 이건 궁극의 사기템!?
    뉴스 & 컬럼/푸드 비즈 2021. 1. 26. 13:24
    반응형


    오뚜기 진라면과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의 조합! +_+ 카카오커머스와 오뚜기가 콜래보레이션 굿즈를 오늘 출시합니다.



    오뚜기 진라면이 1988년 출시이래 지금까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번에 두 회사가 집콕에 지친 우리네를 위해 귀여운 스페셜 굿즈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라이언X진라면' 콜래보!



    이번 라이언X진라면 한정품은 총 다섯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라면기, 나무젓가락, 컵라면 타이머 받침, 노트&펜세트, 마우스패드가 출시 됩니다.



    라이언X진라면 라면기. 봉지라면을 편하게 전자렌지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라이언X진라면 타이머. 4분을 잴 수 있는 모래시계가 라이언의 손에 들려있어요, 이 손을 돌려 타이머를 세팅하면 불지않은 꼬들꼬들한 맛있는 컵라면을 먹을 수 있겠네요. 컵받침이 소컵 사이즈에만 맞을지, 대형컵에도 들어갈지는 실물을 봐야할 듯 하네요.


    위 샘플 사진 속 나무젓가락은 종류가 두가지네요 - 순한맛 매운맛 깔맞춤할 수 있겠어요~



    노트&펜 세트는 진라면 봉지라면과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되었다고 하며, 펜은 젤펜이라고 합니다! 요거 탐나네요~ +0+



    진라면 순한맛 모티브 마우스 패드. 영역이 단순한 도형이 아니라 재미있고 재질이랑 실 영역은 실물을 봐야 더 느낌이 올 듯 하네요 ㅎㅎ



    사실 편의점엔 삼양 등과 콜래보한 카카오 식품류가 인기리에 판매중에 있죠, 이번 제품은 라면 관련 상품을 라이언에 접목한, (오뚜기는 식품회사임에도) 식품은 아닌데 우리가 늘상 사용하는 제품 속에 콜래보 초첨을 맞춘게 독특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1월 26일부터 한정 판매에 들어가는데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라면기, 나무젓가락, 컵라면 타이머, 노트·펜 세트, 마우스패드 등 5가지 제품이 출시된다. 26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