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1 시리즈 공식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20. 12. 30. 12:09
    반응형


    갤럭시 S21 시리즈용 삼성 공식 케이스들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 전부는 아니고 메인 상품 위주로 유출되었는데요, 소문의 S펜 수납 케이스/커버 류는 (아직) 유출되지 않았습니다.


    제품이 실재하는건지, 이번 유출 목록에서 빠진건지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상품 평균 구매 가격은 국내에서도 대략 3-5만원 정도 선이니 ($50) 싸진 않은 제품들이죠.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크바드라 케이스가 출시 예정에 있고 러기드 소재 케이스도 출시 준비중에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 클리어 스탠딩 커버(+ 킥스탠드)와 크바드라 케이스




      - 실리콘 케이스와 러기드 스탠딩 커버(+ 킥스탠드)



    일부 제품의 경우 (S21 스탠다드 모델이 대부분일 듯 합니다), 카메라섬 주변까지 완전 커버하면서 카툭튀를 아예 없애는 효과도 주고 있는데요.. 카툭튀에 사람들이 얼마나 예민한지를 삼성이 조금은 인지한 듯 합니다 - S21 시리즈의 디자인 포인트까지 없앨만큼 적극적(?)인 느낌이라 좋아 보입니다.



      - 가죽과 실리콘 케이스 (위에서 이어짐)




      - S뷰 커버와 LED 월렛 커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심플한 월렛 커버는 출시되지 않는 것 같네요. 갤럭시 노트20 시리즈용으로는 발매하지 않았던 LED 스마트커버가 (후면만 있는) 이번 S21 시리즈에서는 돌아온다고 합니다. 이번엔 유출 이미지가 없습니다.



    노트20용으로 나오지 않아 많이 섭섭했던 LED 백커버. 일명 스마트커버라고 부르는데 전화나 메시지 등 무언가가 오면 뒷판에 적절한 이미지나 반짝이는 효과를 LED로 표현해줍니다. 뒷쪽의 NFC를 통해 본체의 전력을 무선으로 당겨와 표현하다보니 배터리 소모가 조금 더 되긴 하는데... 전면 커버가 필요없는 경우엔 월렛 스타일보다 이쪽이 더 자유롭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의 외관 특징중 하나는 실리콘 케이스와 크바드라 케이스에 있는 작은 고리가 아닐까 합니다, 나름 귀여운 발상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