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다이어리

2021 커피빈 플래너 11월 3일 출시!

 


 



커피빈도 오는 11월 3일 화요일 부터 2021년 다이어리의 매장 판매를 개시합니다~



총 색상은 상큼한 민트색, 겨자 노랑색, 차분한 핑크색, 레드 버건디, 검푸른빛의 차콜색, 커피빈 상징 퍼플색, 총 6가지로 준비했네요.


가격이 작년보다 올랐어요 - 물방울 모양의 텀블러까지 포함해 19,800원이었던 플래너 가격이 올해는 기본이 24,900원으로 대충 5,000원이 올랐습니다. 대신 제조음료를 한잔 시켰을땐 같이 구매시 1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게 배려?해주고 있네요 - 음료 가격을 별도로 하면 작년대비 100원 오른 셈입니다, 만약 이 가격에 2권을 구매하려면 음료도 2잔을 시켜야 할 것 같아요.


올해는 코로나로 다 힘든 중이여서 MD 구성에도 힘이 많이 빠진 느낌이예요.. 스벅도 다이어리 구성에서 그런 걸 좀 느꼈는데 커피빈의 경우, 일단 봐야 알겠지만 다이어리 기본 구성이 한 종류로 고정 출시 예정입니다 - 사람들의 호응도가 가장 높았던 타입이 미디엄 사이즈 다이어리였다고 해요, 그래서 사이즈는 중형 1형만 출시됩니다. 작은 사이즈랑 큰 사이즈 판본은 올해는 없어요 ㅠㅠ


플래너 사이즈는 152mm x 209mm에 총 160 페이지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크기가 작년 판본과 미세하게 차이가 나는데... 거의 같다고 보심 되겠어요 (높이 3mm 차이, 폭은 1mm 차이나네욤).



그리고 올해는 텀블러는 없지만 대신 코듀로이 소재로 만든 크로스백이 포함됩니당! 사이즈는 210mm x 260mm x 55mm로 230mm x 420mm의 스벅 백 보단 작고 다이어리나 소품 등을 담는덴 충분한 크기지만 태블릿을 담는덴 10인치 미만 급이 최대로 보입니다, 10인치 크기도 꽉 끼일 것 같은 느낌이예요. 그래도 품이 낙낙해 보이고 튼튼한 코듀로이 가방이라서 활용도가 높아 보입니당. 참고로 가방끈도 함께 제공됩니당 (1120mm x 40mm, 스벅은 1620mm x 15mm로 더 길고 얇아요).


작년엔 플래너 한권에 워터드롭 텀블러 하나에 색상 맞춘 부직포에 담아 줬는데 (지금보니 호화구성이었네요! +_+) 올해는 단순 비닐 패키징에 나오네요 - 올해는 텀블러 대신 코듀로이 가방과 함께입니다, 물론 무료 음료 쿠폰도 1장 들어있구욤.



컬러풀한 느낌이 정말 좋아요!! 겨자색이랑 차콜색, 버건디...가 마음에 드는데요 ㅎㅎ 차콜색이 무난하게 어디든 어울릴 것 같고 노란색은 확실히 눈에 잘 띄는데 때 탈거 생각하면; ㄷㄷㄷ 민트색은 민초파에게 딱인 색상이려나요 +_+!! ㅋㅋ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예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죠?? 가방 디자인이 심플하니 옷이랑 잘 매치하면 정말 귀여울 것 같은 인상이예요 ㅎㅎㅎ 가격 대비 전 만족스런 느낌이예요. 코듀로이 가방의 내구성이 궁금해집니당.


참고로 커피빈 이번 플래너 기획 MD도 구매 제한이 있습니다 - 1인 최대 3개까지 구매 가능 합니다.






PS) 플래너에서 표기 오류가 발견돼 현재 출고가 중지된 상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