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컬럼/PC & 가젯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 KT 단독 출시!

 


 



"제니의 빨간노트" 마케팅으로 쏠쏠한 재미를 본 KT입니다 ㅎㅎ



이번 갤럭시 노트20 일반판 판매의 절반 정도를 레드 컬러가 차지했다고 하죠, 지난 S20 레드 제니에 이은 레드 색상 마케팅이 LG U+의 핑크 마케팅과 다르게 실효를 거두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에 깔맞춤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레드 색으로 출시 예정에 있습니다.



8월 25일 부터 각 KT 매장과 온라인 몰인 KT샵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198,000원으로 동일하며, KT샵에서 구매시엔 KT 멤버십포인트로 10%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레드에 이은 두번째 레드 기기인데요, 내부를 이번엔 검은색을 안쓰고 브릭색? 진짜 강낭콩색을 사용했어요.


렌더링 이미지야 기 출시된 콩들이랑 ㅎㅎ 별 차이가 안느껴지는데 (색만 바꾼 빈즈??)...



실물은 뭐랄까..



정말 강낭콩처럼 생겼어요 ㅋㅋ 겉에 디자인은 좋은데 안쪽 플라스틱 질감과 그 색감이 좀 마음에 안들어요;ㅁ;


색깔도 모양새도 정말 콩을 닮은 기이한 녀석입니다, 소리 평가가 좋은 편인데다 오픈형 치곤 귀에 잘 맞는다는 평가도 많아서 (반대로 안맞는 경우도 많겠죠, 삼성은 이를 위해 별도의 이어캡을 준비해 뒀는데.. 구하기가 다소 까다로운 편입니다, 그리고 이 레드 색상에 맞춘 이어캡이 있을지도 애매하네요; ) 정말 궁금해지는 녀석이예요.





손정엽 KT 무선단말사업담당 상무는 “레드 색상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도 레드 색상을 선보이게 됐다. KT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단말과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