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예술 & 문화

트와이스, '비욘드 라이브' 온라인 콘서트 연다!

 


 



통상 콘서트 형태는 아니고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생방 공연이라고 합니다. 날짜는 8월 9일 오후 3시 부터이며, 네이버 V LIVE 플랫폼을 통해 유료 전달 예정입니다.





V LIVE는 처음 봤는데 네이버 플랫폼이고 유튜브와는 차별화된 모습이 눈에 띕니다 - 보다 양방향 참여형으로 기획되었고, 유튜브에 대응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보여져 긍정적으로 다가오네요!





슈퍼 주니어, 블랙 핑크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채널을 만들어 온라인으로 소통하고 있고, 각종 유.무료 공연과 퍼포먼스, 아티스트 클립 등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랜드'에서 '트와이스라이트', 그리고 이제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로 (그러면 '트와이스데이'가 되려나요?) 이어지는 트와이스의 영상!


이렇게 온라인 상으로 만나보는 것도 즐겁기도 하고, 한편으론 전통적인 오프라인 콘서트 양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트렌드가 될 온택트 형식이라 기대되기도 하고.. 코로나 시국이 여러 사회적/기술적/생각의 변화를 가져오는 것 같네요.



8월 9일 열리는 이번 온라인 공연 관련 구체적인 소식은 날짜 외엔 아직 공개된 게 없으며, 앞으로 계속 공개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루 안에 도는 월드투어'를 콘셉트로 한 이번 콘서트로 트와이스는 온라인 공간을 기반으로 오랜만에 무대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호흡하고 소통한다.


'World in A Day'가 개최 되는 '비욘드 라이브'는 온라인 공연으로서 전 세계 팬들이 시공간적 제약 없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점은 물론, 최첨단 증강현실(AR), 디지털 인터랙션, 화려한 아트워크 등 우수한 기술이 집약되는 온라인 공연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