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OS 4.2 업데이트 지연 (+ 추가 소식!)
    뉴스 & 컬럼/앱 & SW 2010. 11. 13. 06:06
    반응형






    애초에 10일 경 업데이트될 예정이었던 iOS4.2 업데이트가 지연되고 있다는 소식 입니다.

    이유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밝히진 않았지만 최근 발견된 wifi 수신과 관련된 문제로 인함이 아닐까 하는데요.. 아이패드에서 와이파이 수신 중 접속이 끊기는 현상이 발견되어 개발자들이 애플 포럼과 맥루머 포럼에 글을 올리면서 애플측에서도 관련 버그를 발견하고 문제가 된 Gold Master 버전을 수정해야 하기에 일정을 늦추는게 아닐까 하는게 거의 정설이네요.



    애플 측에선 픽스를 준비중이라고만 발표하고 구체적인 일정은 (11월 중 배포 예정이라고만 말하고 있습니다) 아직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 소문에 의하면 애플 측에서 새 버전을 다음주 화요일쯤 배포하지않을까 라고 하는데, 확실하지는 않네요.

    또한 MacOS X 10.6.5 에서 AirPrint가 빠질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더불어 iOS 4.2 에서도 빠질 것 같다는 소식 입니다. 한편 애플은 오늘 날짜로 iTunes 10.1 버전을 준비했습니다 - 여기엔 AirPlay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한편 iOS4.2 에는 무선 출력 기능을 지원하는 AirPrint (iPhone, iPad, iPod touch) 와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전송을 지원하는 AirPlay 기능, 그리고 30여개의 다국적 키보드(언어 & 사전)를 포함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글 키보드도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될 예정이었는데, 문제가 해결될 때 까지 기다려야 되겠습니다.. ^^


    관련 소식 : MacObserver.com





    /Update/

    추가 : 영국의 데일리 텔리그래프 (
    http://www.telegraph.co.uk/)에 의하면 iOS 4.2가 11월 24일 미국 Thanksgiving Day (추수감사절) 전에 출시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텔리그래프 측에 따르면 신뢰할 만한 정보라고 밝히고 있는 반면 애플 측에선 이에 대해 답변이 없고, 단지 업데이트가 11월 중에 있을 것이라고만 코멘트를 남겼다고 합니다.

    관련 기사 :
    Telegraph.co.uk





     /Update/

    추가 : engadget.com 확인 : wifi가 수정된 iOS 4.2 GM 새버전이 현재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배포중에 있다고 합니다. ^^ 더 이상 문제가 없다면 다음주 화요일 배포도 문제가 없을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