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공식 렌더링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20. 7. 2. 11:43
    반응형



    삼성전자 러시아 웹사이트를 통해 유출된 갤럭시 노트20U 미스틱 브론즈 컬러 공식 렌더링 이미지입니다. 참고로 브론즈 컬러는 이번 노트20 시리즈의 메인 컬러중 하나이며, 노트20 울트라에만 적용될 예정입니다.


    S펜도 재질은 플라스틱이지만 같은 색상으로 매치됩니다, 아니면 이번에 재질도 금속성으로 바뀔 확률도 있어 보이네요 - Sammobile에서도 재질 변경이 있을 수 있다고 언급한 적이 있긴 합니다.


    갤럭시 S20 울트라는 쿼드 카메라로 렌즈가 4개였는데 노트20 울트라에선 하나가 빠지고 트리플 카메라가 되었습니다, 대신 레이저 포커스를 가지게 되었고 포커싱 이슈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참고로 소문에 의하면 현재 노트20U는 기존 S20U의 포커싱 이슈를 완전 해소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게 이 레이저 포커스 센서와 연관이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S20U보다 좀 더 커진 듯한 인상의 인덕션 느낌을 빼면 색감도, 렌즈부 다듬은 부분도, 두세톤 정도 톤 다운 시켜 본체와 일체감 향상시킨 점도 S20 시리즈 보다 훨씬 나아 보여요! 이 정도면 주어진 조건하에서 선방한 느낌이예요; ㄷㄷㄷ 이정도면 S20 대비 디자인도 개선됐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망원렌즈도 존재하는데 저걸 링 안에 배치해 디자인적으로 통일감을 준 점도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링을 이런식으로 사용하려고 했던 거네요!


    갤럭시 S20 시리즈에선 제각각이었던 렌즈부 디자인이 위치와 사이즈가 동일해 보이면서 확실히 더 좋아 보입니다. 참고로 아래는 갤럭시 S20U의 디자인입니다.





    동 색상도 나름 고급지게 뽑은 듯해요, 노트9의 그것보단 훨씬 좋아 보이네요! 각진 노트 시리즈 디자인과 함께 더 아재스러운 느낌이 들고, 인덕션이 커보이는 점이 있는데 실물을 보면 또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