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0+ BTS 에디션 공개, 공식 출시는 7월 9일!
    뉴스 & 컬럼/모바일 2020. 6. 16. 06:33
    반응형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이 공개되었습니다! 공식 출시일은 7월 9일 입니다.



    현재 준비된 공식 패키지는 3 종류인데요..


    1. 갤럭시 S20+ BTS 에디션 : 7월 1일~7일 사전 예약, 가격 1,390,000원.

    2.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 6월 15일 사전구매 가능, 가격 220,000원.

    3. S20+ 버즈+ BTS 에디션 패키지 : 6월 19일~28일 사전구매, 가격 1,584,000원.


    이렇게 상품이 구성되었네요.





    추가로 1번 S20+에는 BTS 멤버 스티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들어있으며, 2번 버즈+에는 BTS 전용 테마와 스마트 케이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들어있다고 해요! +_+


    그리고 사전예약 및 구매할 경우 추가로 제공되는 굿즈가 더 있는데요 (일부는 선착순이라고 합니다;ㅁ; ) - S20+의 경우, BTS 에디션의 무선 충전기와 특별 제작 케이스, BTS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고 하고, 버즈+는 사전 구매처에 따라 다른데요 위버스샵에서 구매할 경우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하면 BTS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패키지 구매시엔 6월 29일 순차로 미리 받을 수 있고,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 케이스, BTS 브로마이드 모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_+


    가격도 160만원이면 통상 S20+ 대비 5만원 정도 차이 나는 셈이라 가격도 나쁘진 않네요, 무엇보다 방탄 팬 아미라면 놓칠 수 없는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그리고 커스텀 테마와 퍼플 컬러는 정말 돈만으로 따질 수 없는 가치가 있는 셈이죠! ㄷㄷ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은 기존 2018년 출시한 고속 무선 충전패드 EP-P1100과 동일 모델로 보이며 이 모델은 최대 9W 무선 충전 스펙을 제공하며, 타입-C 연결을 지원 합니다.



    이 패드는 2만원 대 패드로 나온 싱글 코일 기기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발열 성능 제어, 그리고 동일한 9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녀석인데 성능 대비 가격, 그리고 사이즈가 좋은 충전 패드입니다. 다만 쿨링용 팬이 없고 사용시 위치 지정을 확실히 잘 해야 하며, 갤럭시 워치 등 단독 충전 스펙을 사용하는 기기는 지원하지 않고 QI 호환 기기만 지원 합니다. 버즈나 버즈+, 애플 에어팟, 에어팟 프로 등 QI 지원 기기는 확실히 사용 가능 합니다.



    이것보다 상위 버전이 2019년 나온 EP-P3105 버전으로 코일이 2개에, 쿨링 팬도 있고 갤럭시 워치류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대신 가격이 5만원 대로 위 EP-P1100 대비 2배 이상 비싼 편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엔 전용 충전기와 케이블도 포함되어 있구요 (EP-P1100엔 충전기가 없어서 2A-1.67A 규격 삼성 AFC 지원 어댑터를 (속 편하게 그냥 삼성 제품을 권장합니다, 충전 패드가 충전기를 가립니다... AFC 호환 이슈로 패드를 사용 못 할 수도 있어요; ) 구비하셔야 합니다).


    노트10 이후 S20 세대 부터는 무선 충전도 최대 20W를 지원하니 무선 충전기도 앞으로 20W 급 호환 기기로 갖추시면 앞으로 더 유용하실 듯 한데 이 무선충전 패드라는게 사실 올려놓고 잊으면 되는 개념이여서 10W 정도만 돼도 사무실이나 침대 옆에선 정말 유용할 듯 하니 무료로 받을 수 있다면 꼭꼭 챙겨두심 좋을 듯 합니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퍼플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이 적용되어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으로 보이는 신비한 느낌을 준다. 후면 카메라 부분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밴드 로고가 디자인의 생동감을 더했다.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에는 방탄소년단 전용 테마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버즈+ 스마트 케이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