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패드 3G 발매 예정! - 3년약정 4GB 요금제 조건 기기가 공짜
    뉴스 & 컬럼/모바일 2010. 11. 6. 08:31
    반응형








    기사 : 아이패드 3G 공짜…3년약정 4GB 요금제 조건



    우선 거의 확정 단계인 아이패드 단말기 가격표 입니다.

       16GB :  836,000원
       32GB :  968,000원
       64GB :  1,100,000원



    아이패드 전용 요금제도 마련했다고 합니다 ;

       2G 데이터 :  월 27,500원
       4G 데이터 :  월 42,500원



    아이패드.. 말이 많아도 여전히 공급이 부족해서 쉽게 구하지 못하는 기종이기도 하죠. 국내에서 KT를 통해 이르면 다음주 월요일인 8일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할 거라고 합니다.

    약정 보조금을 적용할 경우, 아이패드 16GB 모델을 4G 요금제로 3년 동안 사용할 경우 기기값이 무료가 된다고 하는데... 3년 동안이면 아이패드가 지금부터 2번, 아니 만약 연말에 산다면 3번 더 나올 기간인데.. 노예도 노예 나름이지.... T_T 너무 긴 기간이에요.. T_T

    게다가 현재 준비 중인 아이패드는 3G 모델만 해당하고 WIFI 모델은 현재 까지도 협상중에 있다고 하니... 혹여 3G가 필요 없으신 분이라면 좀 더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한편 내년에도 발매할 아이패드는 지금의 거의 10인치 가량되는 사이즈를 대폭 축소한 7인치 급이 될거라는 소문이 있는 가운데, 삼성과 LG, 블랙베리 RIM도 각각 태블릿 제품을 출시할 예정에 있어 앞으로의 행보를 재미있게 지켜 볼 수 있겠습니다;;

    아이패드로 할 수 있는 것들을 한번 나열해 볼까요?

      - 9.7 인치 화면, 1024 x 768 해상도.
      - 멀티 터치, 모션 센서, 가속도계 지원.
      - 별도 AV 케이블을 통한 TV-Output 지원.
      - 블루투스 2.1 EDR 및 WIFI 802.11a/b/g/n 지원 (3G 모델은 3G 통신 지원).
      - Flash는 지원 하지 않습니다. T_T

      - 웹서핑 - 넓은 화면과 뛰어난 터치반응을 활용한 쾌적한 서핑 가능.
      - Email - 이메일 주고 받기.
      - 사진 보기, 앨범 작성 등 - jpg, .tiff, .gif 포맷 지원.
      - 비디오 재생 - 4:3 비율, h.264/MPEG4/M-JPEG 코덱 지원, 그러나 영상은 인코딩 필요.
      - 음악 재생 - AAC/MP3/Audible format 2,3,4/Apple Lossless/Aiff/Wav 포맷 지원.
      - 문서 지원 - MS Office (doc(x),ppt(x),xls(x) 등), HTML, rtf, txt, PDF, 맥 포맷 등 지원.
      - E-Book 읽기/관리

      - 앱스토어의 어플 지원 - 게임, 어플리케이션, 미디어 콘텐츠, 신문 등 페이퍼 콘텐츠 등.


    기본적으로 화면이 커진 아이팟 터치?로 봐도 괜찮은 컨셉일 겁니다. 단 아이패드로는 간단한 오피스 문서 작업/확인도 가능하다는 점이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본격적인 작업을 할 건덕지가.... -_-;;; 그렇다고 저 위에 열거한 작업들이 맛보기 작업이라고 또 폄하하기도 뭐한 것이... 사용하기에 따라 좋은 기기가 될 수도, 아니면 쓸모 없는 뽐내기 전용 기기로 전락할지도 모를 기기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3월 경 직접 사용했었는데, 큰 화면에서 움직이는게.. 터치감하며, 그냥 보는 것과는 많이 다르더군요. ^^ 며칠전에 연인끼리 게임하는 커플도 목격했고, 버스 안에서 만화책을 넘기며 보는 사용자도 봤네요..

    개인적으로는 성능이 낮은 넷북 정도의 활용 용도는 넘어설 만큼의 사용성은 지니고 있는 것으로 보여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 이제 와이파이 모델만 기다리면 되는 거지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