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컬럼/PC & 가젯

갤럭시 버즈+ 핑크 출시

 


 



이번엔 클라우드 핑크라고 부르는 베이비 핑크 계열의 갤럭시 S20이 LG U+ 전용으로 선정되어 LG U+에서만 만나볼 수 있게 되었죠, 거기에 올해는 갤럭시 버즈+도 전용 색상이 발표되었습니다.



LG U+는 클라우드 핑크색, KT는 아우라 레드 색상, SKT는 클라우드 블루로 갤럭시 S20 시리즈가 발매되었는데, SKT를 제외한 두 이통사를 통해 전용 컬러 갤럭시 버즈+도 나왔습니다.



특정 이통사를 이용하지 않으면 구매가 안되는 건가 했는데 그건 아닌 듯 합니다 - 현재 오픈 마켓과 삼성전자 공식 홈을 통해서 정가 대비 약 1-2만원 정도 높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버즈와 비슷한 TW 웨어러블 이어폰은 4종류가 발매되었죠 - 기어 아이콘, 아이콘X 2018, 갤럭시 버즈, 그리고 버즈+..


중간에 기어 브랜드는 사라졌고 모두 갤럭시 브랜드로 통일되었죠, 덕분에 아이콘 시리즈는 스포츠 대응과 단독 재생 기능까지 겸한 웨어러블 개념이 강했는데 갤럭시로 넘어오면서 단순히 음향 기기, 이어폰 기능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이 중 핑크 색상으로 발매된 기기라면 기어 아이콘X 2018과 이번 갤럭시 버즈+가 처음입니다,



아 갤럭시 버즈는 한정판 블랙핑크 에디션이 있긴 하네요. 아이콘X 2018이 핫핑크 색상에 가까웠다면 이번 갤럭시 버즈+는 베이비 핑크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작년의 갤럭시 버즈와 올해 버즈+ 케이스 사이즈는 동일하기 때문에 사실 외장 케이스를 이용해 핑크 컬러 버즈/버즈+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진짜 핑크 색을 원하신다면 아무래도 버즈+가 여러모로 나은 선택이겠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