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버즈+, 결국 ANC 기능은 없는 걸로?
    뉴스 & 컬럼/PC & 가젯 2020. 1. 7. 06:29
    반응형



    갤럭시 버즈+에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없는 걸로 정리되는 수순이네요.


    팁스터 IceUniverse는 트위터로 소음 억제 기능은 없으나 배터리와 음질, 고속충전이 추가됐다고 글을 남겼는데요...


    개인적으론 노이즈 캔슬링도 좋지만 먼저 통화 품질부터 확보하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TW중 통품이 좋은 기기가 손에 꼽을만한 정도라 버즈가 이쪽을 강화한다면 크게 환영받을 듯 합니다.


    그리고 갤럭시 버즈 자체가 자기 귀에 맞는 이어팁을 올바르게 착용하면 기기 자체가 가지는 PNC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괜찮은 편이여서 아주 큰 불편함은 없기도 합니다. (물론 이는 ANC 성능과 비교하기엔 무리가 있죠!)


    안드로이드에서, 특히 삼성 스마트폰에서 갤럭시 버즈의 사용성과 연결성은 정말 편리하기에 이번 갤럭시 버즈+로 이 부분을 공략한다면 그래도 많은 이들의 환영을 받을 듯 하네요.


    갤럭시 버즈에서 이번 봄에 버즈+를, 그리고 혹 이번 년도 가을 갤럭시 노트11이 발매될 즘 차기 버즈에 ANC 기능을 담아 출시할지도 모르겠네요, 이때는 아마 전면 리모델링할 듯 합니다 - 발매일이야 올해 말이던, 내년이던 알 수 없지만 업그레이드 제품은 기획중이겠지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