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YC X CGV 여왕내복 Get! +_+
    문화 & 라이프/스타일 & 패션 2019. 12. 12. 17:42
    반응형



    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열심히 영등포까지 가서 Get한 걸까요! ㅋㅋㅋㅋ 아무튼 운 좋게 하루 50개 증정행사에 골인해서 하나 선물 받았어요!





    CGV 영등포와 BYC는 현재 CGV에서 팝콘 콤보 구매시 여왕내복 1세트를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를 (매일 50개 수량 한정, 주말은 100개) 진행중에 있는데요...



    뭐, 이번 이벤트의 초입사건은 다름아닌 엘사의 이 짤. 국내에 이 스틸 컷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이들이 BYC의 이 빨간내복을 ㅋㅋ 연상시킨다며 여러 밈과 짤들이 만들어졌죠, 이를 놓칠세라 BYC가 센스 넘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셈입니다.


    두 종류 내의중 저는 민무늬 내의를 받았어요, 주는건 무조건 랜덤이라;; (사이즈, 디자인) 자기 사이즈가 아닌 내의 세트를 받을 수도 있어요; 저는 95 사이즈를 받았어요 ㅎㅎ 그런데 이번건 엘사 팬인 친구에게(...) 선물로 주려고 전부 공개하지 않고 최대한 열어볼 수 있는 만큼 한번 찍어 보여드릴까 해요. :)



    큼지막하게 붙어있는 [여왕내복] 스티커!! ㅋㅋㅋㅋ 이거 넘 웃겨요! ㅋㅋㅋㅋ



    상하 내의 한벌씩 들어있어서 박스가 의외로 두툼해요 - 디자인이야 그냥 옷상자라 특별한 건 없어요. 사이즈와 옷 넘버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와인 단색. 인도네시아에서 생산했고 소재는 수피마코튼이라고 하네요, 내구성이 좋고 부드러워 면화의 캐시미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겉 상자는 그만 둘러보고 일단 열어볼께요! ㅋㅋㅋ 테이핑도 안되어 있어서 그냥 열려요.



    겉뚜껑 안쪽에 품질표시 안내가 되어 있네요 - 사이즈는 105호까지 있어요, 가장 작은게 90이네요. 옷은 여성용. 원단은 면 100%인데 레이스는 폴리에스터 100%예요. 정전기엔 큰 영향이 없겠어요! ^^



    안엔 전형적인 내의 세트 디자인으로 ㅋㅋ 가지런히 옷이 담겨있습니당, 이거 뭔가 고급스러워 보여요! ㅋㅋㅋㅋ



    옷은 양면 모두 면 60수예요 - 더 부드럽고 통기성도 좋고 땀 흡수도 잘되고.. 대신 조금 얇은 편이랄까요? 고급 소재의 코튼이라고 하니 보온성은 60수라고 해도 좋을 듯? 기장은 9부입니다.



    화제의 레이스!! 이거 하나로 엘사가 한류 애호자로 탈바꿈되는 기현상이... ㅋㅋㅋ



    나름 촘촘하게 잘 수놓아 있어요 ㅎㅎ 멀리서 보면 정말 예쁜!!



    상자안엔 이렇게 상하복이 가지런히 포개여 담겨있습니당, 흐트러지지않게 핀으로 고정도 되어 있네욤.



    다시한번 레이스! ㅋㅋㅋ



    목 뒷쪽 작은 귀요미 레이스들입니다. 나름 디자인에 신경 많이 썼어요! ㅎㅎ 참고로 이 디자인은 급조된게 아니라 한참 전부터 있었던 옷이라 저작권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하의예요. 박스 안에서 살짝 위쪽만 제쳐 찍어봤어요.



    발목쪽 레이스 ㅎㅎ 차분하게 여성스런 스타일로 마감되었습니다. 촘촘하게 수도 잘 놓은 것 같죠? ^^



    허리 밴딩부분도 편안한 스타일로 마감되어 있네요, 부담없이 잠잘때도 편할 듯!



    이건 상의의 팔목 부분이예요, 역시 레이스 처리. 곳곳에 열심히 꾸며놓은 걸 알 수 있네요 ㅎㅎㅎ



    옷을 살펴보는 건 여기까지.. ㅎㅎ 선물 받을 분을 생각해 더 만지지 않고 얼른 포장해뒀습니다!


    지금이야 발열내의가 더 인기가 많아 보통 엄마내복이라고 불리우는 요런 전통적인 내복류는 젊은 층이 잘 입지 않죠 ㅎㅎ 그래도 추울땐 발열내의보단 두터운 내복이 전 더 좋더라구욤! ㅎㅎ 외출 시엔 옷 매무새때문에 히트내의류를 꼭 챙겨입지만 집에선 얄짤없이 내복이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ㅎ


    옷은 기계세탁도 되지만 부드러운 손세탁을 추천하고 있고 살짝 만져봤을때 두께감은 보통이었고 스판재질이 아니여서 신축성은 좀 부족해 보였어요. 60수임에도 비침은 덜한 것 같고 (색이 짙어서 그러나?) 가을, 겨울 입을 수 있는 내의입니당.



    #여왕내복 #BYCXCGV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