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11e 렌더링 이미지 공개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11. 25. 07:29
    반응형



    해당 렌더링 이미지는 PriceBaba와 협업하고 있는 Steve Hemmerstoffer라는 사람을 통해 유출(이걸 유출로 봐야 할지 애매하네요)된 이미지로 디자인도 역시 갤럭시 S11과 동일 선상에 있네요, 작은 사이즈의 갤럭시 S입니다. +_+





    S 시리즈에서 e모델은 약간 염가에, 콤팩트한 사이즈의 폰으로 스탠다드 S 사이즈보단 작지만 하드웨어 사양은 동일 수준의 기기죠, 디스플레이도 많은 사람들이 바랐던 플랫형을 장착해서 호평을 받기도 했는데 비용 절감이라는 이유로 (아마도?) 세세한 부분에 성능 차별을 둬 오히려 빈축을 사기도한 모델입니다.


    올해 처음 발매된 갤럭시 S10e는 플랫형 디스플레이가 어쩌면 가장 큰 매력 점 중 하나였을텐데.. 아쉽게도 내년 갤럭시 S11e 부터는 이 플랫형 디스플레이도 엣지 형태로 교체될 전망입니다, 아무래도 판매량과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선 엣지 디스플레이가 큰 매력점 중 하나라 결국 e 모델도 엣지로 결정된 듯 하네요.


    갤럭시 S10e에는 카메라 렌즈가 2개 있었는데 (스탠다드 이상은 3개였죠, 광각, 초광각 그리고 망원), 이번엔 트리플 카메라를 장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만 갤럭시 S11과 S11+에선 5배 고배율 광학줌 장착이 예상되는데 S11e 모델에는 이 부분은 아직 불명입니다 (기존처럼 2배 줌에 머물지도요).


    흥미로운 점이라면 지난 S11 렌더링 이미지도 그렇고 이 S11e 렌더링 이미지도 그렇고 심 트레이가 보이질 않는다는 점이 눈에 띕니다, 소문에 eSIM을 사용할 것이라는 내용도 들려오긴 했는데 혹시 이 세대부터 유심도 없애는건지 모르겠네요. 이 이미지에서는 이미지를 공개한 스티브가 심트레이가 있다고 컨펌해주긴 했는데 현 단계에선 그게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마이크로 SD 카드 수납 겸용 트레이가 적용되는지 여부도 아직은 알 수 없습니다.


    이번에는 아몰레드 인피니티-O 홀디스플레이가 채용되었습니다, 베젤도 얇아졌고 홀은 오른쪽 구석에서 중앙으로 옮겨졌습니다. 기존의 플랫 스크린은 칭찬받았는데 이번엔 커브 형태의 엣지 디스플레이가 사용되었구요. 5.8인치 화면에서 6.3인치로 커졌습니다.


    기기 사이즈는 어떨까요? S10e의 경우 142.2 x 69.9 x 7.9mm 였는데 S11e는 151.7 x 69.1 x 7.9mm로 사이즈 변화가 있는데 이는 화면비가 20:9로 바껴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길이는 149.9mm의 갤럭시 S10과 비슷하고 사이즈는 기존 S10e와 같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