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토롤라 폴더블 레이저 공개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11. 14. 20:39
    반응형



    레노버 산하 모토롤라의 폴더블 스마트폰이 오늘 공개되었어요! +_+


    삼성이나 화웨이의 폴더블 스마트폰과 다르게 모토롤라는 예전 피쳐폰중 폴더폰 스타일로 완성 시켰어요, 모토롤라의 전통적인 초인기 모델이었던 스타택, 레이저 감성을 가진... 이른바 뉴트로 감성으로 예전 레이저 폴더폰 그 디자인을 화면 자체가 접히는 폴더블 폰에 그대로 옮겨왔습니다!





    이름은 모토롤라 폴더블 레이저.


    이 제품은 힌지에도 매우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는 제품인데요, 삼성의 갤럭시 폴드와 다르게 예전 폴더폰처럼 상하 벌어지는 틈이 없이 완벽하게 접힙니다 - 디자인 요소들도 예전 레이저폰과 거의 같고 신기술을 여기저기 접목시켜 새 세대의 레이저폰을 만들었어요!





    힌지 부분만 별도로 설명하는 동영상도 올라와 있습니다.




    보면 접힐때 갤럭시 폴드처럼 기기 자체의 공간은 없는데 내부에 물방울 같은 공간이 있어서 그 내부에 볼록하게 디스플레이를 펴주면서 접히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어요 - 완만하게 접히는 셈이라 플렉서블(폴더블) 디스플레이에도 무리가 덜 가는 방식이며 기기 외적으로는 상하면이 완벽히 닫히는 구조라 보기에도 좋은 방법입니다.



    레트로 감성을 넘어서 뉴트로를 불러올 듯한 포스를 풍기고 있는 모토롤라 폴더블 레이저 스마트폰. 스펙이야 어쨌든 저 딱! 딱! 열리고 닫히는 손 느낌과 소리가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듯 합니다. :)




    갤럭시 폴드처럼 화면 접히는 기준으로는 인폴딩 방식이라 높은 기술수준이 요구되는 방식인데... 삼성도 이같은 클램셸 방식의 폴더블 스마트폰을 내년 발표할 예정이라 삼성쪽 디자인은 어떨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